첫 먹스팀 올려봐요 !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벌써(?) 3번째 글을 올리는 Jacking 입니다. 


제가 거주하는곳이 촌동네여서  근처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헤헤ㅠㅠㅠ

상근예비역이라서 주말은 출근을 하지 않는데 군인 신분이라서 쉬는 날이라도 

위수지역(군인 행동 가능 지역) 안에서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이라도  집에서 쉴때가 많습니다. (여자친구라도 있으면 자주 나가겠지만..ㅠㅠ)

그나마 가까운 번화가가 30분정도 가야 있는데 . . 대도시에 비하면 여기도 썰렁합니다T_T

주말이라서 큰맘먹고 오랜만에 외출을 하고 왔습니다. 


오늘 간곳은 봉대박 스파게티라는 체인점입니다 .  최근에 생긴 곳이라서 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습니다.

검색해보니 수도권에는 잘 없고, 영남지방에 많이 있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헤헤

선영이란 이름을 가진 손님에겐 1000원 할인 해준다네요. 

제 주변엔 선영이가 ...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흔한 이름이라고 생각했는데 ㅠㅠ

저희는 크림 불고기 봉골레, 게살 새우 필라프 ,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지요-

가격도 저렴해서 일단 만족 :)


주문하고 얼마 후에 메뉴가 나왔어요. (상당히 빨리 나오더라구요 ? ) 


맛은. . . . 피자는 첫 맛이 다소 짰지만 ..... 2조각 째부터는 피자도 맛있게 먹었어요 헤헤

오늘 먹은 3가지 중에 맛 순위 매기자면 필라프 > 스파게티 > 피자 순이에요!  

친구 말로는 돈까스가 맛있다는데 다음에 오게 된다면 먹어봐야겠네요. ( 다음에 오게 될지 . . ) 




오랜만에 외출이라 넘 좋았네요~ ~ 주말은 너무 시간이 빨리간다는게 ㅠㅠㅠ 슬픕니다.

내일부터 또 출근이라는게 T_T . . . 

스팀잇 회원님들도 한주 마무리 잘하셨나요 ? 

8월도 어느덧 끝나가네요.  다음주부터는 더위가 많이 가라앉는다고 하더라고요.

8월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주도 힘내세요 ! 

Sort:  

괜찮네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맞팔할게요 !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맛있게 드셨군요 군복무 하시느라 힘드시겠어요 그래도 상근이라서 여친 만나실 수 있을텐데 응원해 봅니다 아자!!^^

감사합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jack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jacking!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acki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80.19
ETH 3123.7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