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여름든든히챙겨드세요^^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날이덥네요
스티미언님들점심잘챙겨드셨는지..
점심든든히챙겨드시고밥힘내서
더운여름이겨내세요!!^^

20180605_140717.jpg

전오늘도든든히챙겨먹었습니다
날은더운데왜식욕은더폭발인건지..ㅋㅋ
오늘은잡채와 고등어무조림 오이지 멸치조림 메론을
싸오셨네요
우앙집밥이다!!+_+

전편도와컵라면으로...ㅋㅋ
집반찬에신이나서점심잘먹었습니다ㅎㅎ

배부르니졸려서 아이스아메리카노두잔중인데..
오늘은세계환경의날이라고합니다
플라스틱사용에반성을하며..
잘말려서분리수거해야겠어요

스티미언님들 오늘도행복가득하세요~!!^^

Sort:  

에구~ 든든히 챙겨 먹어라면서 본인은 컵라면이 뭐예요! ㅠ
안쓸순 없지만... 잘 분리수거할순 있죠^^

나름든든하게챙겨먹었어요^^넵분리수거잘했습니다^^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a-a

침꿀꺽 넘어가네요~ㅜㅜ

우와 라면과 도시락의 조화라니 저한테는 살짝 사치? ㅋㅋㅋㅋ 저는 삼각김밥 먹었습니다.ㅎㅎ

헉..삼김이라니...삼김맛있긴한데든든하게드셨어야죠~ㅜ

ㅋㅋㅋ저거....혼자 다 드신건가요...+_+!?
든든하시겠다는 ^^ㅋ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혼자다는아니구요ㅋㅋ둘이서먹었습니다ㅋㅋ행복가득하세요!!^^

와 도시락 비주얼이 맛있어보여요 라면도 좋구요 ^^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넵 자주뵈요^^

집밥과 편도와 컵라면 든든하게 드시고 오늘 오후도 화이팅 하셔요 ^.^

화이팅불태웠습니다ㅎㅎ행복한휴일되세요^^

뭐니뭐니해도 집에서 만든 반찬이 최고죠 ^-^

그렇죠??집반찬싸오신덕분에맛있게먹었습니다^^ㅎ

Uncomplicated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완전 푸짐하네요 ㅎㅎㅎ

푸짐하게먹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8
ETH 2320.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