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모네떡볶이^^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퇴근하신분들도계시고퇴근준비중인분들고계시겠죠?ㅎㅎ
전일하다출출해서잠시간식을먹었습니다
명동에와보신분들은많이들알고계실듯해요
고모네떡볶이입니다^^

상호명:고모네떡볶이
주소: 서울 중구 명동4길 32

20180322_181425.jpg

명동길거리음식의터줏대감이죠ㅎ
제가어렸을때명동에왔을때도있었던거같은....ㅎ

20180322_181430.jpg

20180322_181546.jpg

20180322_181543.jpg

외국인들도줄서서기다려먹더라구요ㅎ
포장주문을하면재빠르게담아주세요
그스피드가어찌나빠른지ㅎㅎ
달인의손길이랄까요?ㅎ

20180314_181004.jpg

자주먹는간식이예요ㅎㅎ
순대볶음은살짝달구요
떡볶이는살짝매워요ㅎㅎ

설명이좀허접하네요;;;;;;;
맛표현잘하고싶은데....맛있습니다ㅜㅜㅎㅎㅎㅎ
고모네에빠진사람이있어서
요새하루걸러계속먹는것같아요
(지방코트의주범인가.....)ㅎㅎ
명동에들르신다면드셔볼만한곳입니다^^

모두들퇴근잘하시구편안한밤되세요^^

Sort:  

분식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와...

분식은언제든정답이죠 방문감사드립니다^^

오늘도감사드립니다 꾸벅!!!^^

와 순대볶음 개미쳣따리....... 저두주세여 진짜러,,,

명동에오시면한번드셔보세요^^

우와..떡볶이 먹고 싶당..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용!!

맛나게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순대볶음이 넘나맛있어보여요~오뎅국물과 같이 먹으면 맛있겠어요ㅎㅎ

맛있게먹었어요ㅎ국물이있어야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중구 명동4길 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모네 진짜 좋아하는 집인데...
안 가본지 넘 오래인데도
방금 그 맛이 생각났어요 ㅜㅠㅜ
으엉 배고파...ㅠㅠ

고모네를아시는군요 여기유명한곳맞죠?ㅎㅎ언제시간되실때명동나들이를~)....^^편안한밤되세요^^

혀니님도요~~^^

Congratulations @hyunn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대박 메뉴가 엄청 다양하네요!!!!
전 순대 먹겠습니다!ㅋㅋ

저도순대를주로먹습니다!!!!편안한밤되세요^^

아..이건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 ㅜㅜ

저도항상지나칠수없어서....ㅜㅜㅎㅎ편안한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