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채떡볶이^^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남북정상회담의날입니다
두정상의역사적인첫만남이곳곳에서방영이되고있네요
손을마주잡는데감격이!!!ㅜㅜ
어떤결과가나올지두근두근기대가됩니다!!!^^

저번에다녀온곳을소개해드릴까합니다

상호명: 노룬산분식
주소: 서울 광진구 뚝섬로 491

20180421_162649.jpg

이곳은생활의달인에나왔던곳이라해요
주메뉴는 잡채와떡볶이입니다
밀떡떡볶이이구요
어떻게보면밍밍할수있는잡채인데요

20180421_162725.jpg

이렇게떡볶이에잡채를담가드시면매력적인맛으로!^^
막우와~!!+_+ 이런건아니예요
하지만계속손이가는끌리는맛?ㅎㅎ
일부러찾아갈정도는아니고근처에있다면자주먹을듯한?ㅎ

특히전저의고향군산에서어릴때자주먹었던
매운잡채와맛이비슷해더욱좋았습니다
매운잡채가군산에만있어서그맛이그리웠거든요ㅎ

20180421_163508.jpg

가격도떡볶이2500원잡채2500원으로저렴하고좋습니다ㅎ

잠을잘못잔건지이번주무리를해서인지목이안돌아가네요ㅜㅜ
한의원에다녀와야겠어요 하하ㅜㅜ

불금입니다 스티미언님들불타는금요일되세요^^

Sort:  

가격도 착하고 잡채의 당면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다는것도 엄청 기발한것같아요 ㅎㅎ 요즘 떡볶이 먹고싶은데 못먹었거든요 ㅠㅠ 주말에 떡볶이 꼭먹어야지 ㅠㅠ

주말에꼭떡볶이드세요^^맛있는떡볶이고고~!!!^^

I WILL POST YOUR BLOG POST TO MY 35,000+ FOLLOWERS. SEND 0.5 SBD OR 0.5 STEEM TO a-0-0 WITH YOUR BLOG POST WEB PAGE ADDRESS IN THE MEMO.

오 신기합니다
잡채떡볶이! 쫄깃하고 좋을 것같아요~

매력있고좋았어요 확맛있다보다는끌리는느낌?ㅎㅎ

헉....무심코 봤다가.....대박 비쥬얼이네요.완전 취저......우왕......

취저라뇨 성공!! 우왕...^^

찹채떡볶이? 아~ 찹채랑 떡볶이....ㅋㅋㅋ 전 새로운 메뉴가 생겼나 했죠~
목이 어쩌다... 잠버릇이 심하시군요! ㅎㅎ 한의원 잘 다녀오세요~

한의원가서침맞고했어요ㅜㅜ 잠버릇이심한걸까요ㅋㅋㅋㅋ침맞고잘다녀왔습니다^^

매콤하고게 땡기는 주말이 될 것 같아요!
빨리 쾌차하시구요!

전매콤한건항상땡기네요 헤헤 행복한주말되세요^^

포스팅을~그냥 못지나가겠네요ㅎ
분식집엔 역시 떡볶기네욤^.^ 잡채까지 같이먹음 맛나겠어요 갑짜기 먹고싶어졌어욤
아휴? 목관리도 잘하시구요~즐거운 불금되세요

즐거운불금은되진못하였지만 하하 감사드립니다 행복한주말되세요^^

분식점에서 잡채파는건 첨 봤어요
잡채 손 마늬가는데 분식점에서 먹을수있다니 대박♥♥♥

저렇게가메인메뉴라고하더라구요ㅎㅎ저렴하고매력있었습니다^^

오오 가격도 착하고 독특해서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ㅠㅠㅠ 한의원 다녀오셔서 목이 안아픈 주말을 보내시길 바랄께요!!!

한의원가서침맞고왔어요 점점괜찮아지겠죠 헤헤 행복한주말되세요^^

으아... 떡볶이....ㅜㅜ
배고픈 시간에 뙇 봐버렸네요 흑흑

배고플때스팀잇은너무괴롭죠ㅜㅜ배고픔을잘달래셨는지궁금하네요헤헤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5493.35
ETH 2639.7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