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점심은동태찌개입니다^^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이미맛점들하셨겠죠?
전동태찌개먹고왔습니다^^

상호명:명동면사랑찰솥밥
주소: 서울 중구 명동2길 26

20180306_130958.jpg

가끔가는곳이예요
이곳에서동태찌개를먹은적은없었는데
오늘은동태찌개를시켜봤어요ㅎ

20180306_131038.jpg

좀더얼큰하게먹고싶어서고춧가루를투하한다음
맛을보니
우와~~너무맛있다며 내용물도실하고ㅎ
한겨울어날씨추울때먹으면더맛있었을텐데
왜이제야시켜봤는지후회가될정도로맛있게먹었습니다^^

20180306_131201.jpg

20180306_131251.jpg

밥에누룽지까지싹싹긁고왔습니다^^
사실자주안가려고하는곳이예요
돌솥밥때문에늘폭식을해서....
하지만...
오늘도저녁은패스할예정이기에괜찮다다독이며^^

이제오후를힘차게달려보자구요^^

Sort:  

으어......동태찌개랑 돌솥밥이란......
찌그러진 냄비가 맛을 더해줄것만 같아요.
팔로우 업봇하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중구 명동2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아.....대박이네요!
동태찌개...해장으로 최고겠어요...+해장술?!?!ㅎㅎ
오후도 화이팅!!

어제술을마셨어야했나...싶네요ㅋㅋㅋㅋ감사합니다오후도화이팅하세요^^

동태찌개에 누룽지까지 !! 정말 밥한그릇 뚝딱하고 누룽지까지뚝딱 먹을거 같아요. !!!

네든든하게맛나게먹고왔어요^^

칼칼한 동태찌게 엄청 좋아하는데....ㅎㅎ 제가 자주가던 곳이 있었는데...찾는 사람이 제한적이다 보니 문을 닫았네요...ㅠ
사진을 보니 정말 먹고싶다는...ㅎㅎ

자주가는맛집이문을닫으면정말서운하죠ㅜㅜ새로운맛집을찾아보세요^^ㅎ

동태찌개 정말 실하네요!!
돌솥밥도 정말 대박 ㅠㅠ..

네내용물이실해서저도놀랬어요^^ㅎ

동태찌게는 저 찌그러진 냄비에 끊여야 맛있는거 같아요
회사 다닐때 참 많이 먹었는데 ...
지금은 시댁에 가면 어머님이 끊여주는거 먹고 있어요 ^^

맞아요 기분탓인지동태찌개는찌그러진양은냄비에끓여야ㅎㅎ어머님이끓여주시는게더맛날듯싶어요^^

양푼이 스타일이 음식을 좀 더 맛있게 느끼게 하는 것 같아요
정감도 가고요 ㅎ

그렇죠ㅎㅎ각각어울리는그릇이있는듯해요^^ㅎ

저 돌솥밥도 최고에요!!!👍

그렇죠 밥먹고누룽지까지캬~~

아.. 칼칼한 동태찌게를 보니.. 소주가 생각나는군요ㅋㅋ
맛있게 먹은 음식은 살 안찐데요.. ^^;;;;;

역시..소주인건가요..?저도살짝ㅎㅎ
위로가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27.05
ETH 2464.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