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염밤식빵으로든든한아침을^^
안녕하세요^^
많은분들이휴일이실듯한데...
저는출근입니다 하하ㅜㅜ
그래도좀일찍끝나는거에위안을삼으며~!
아침은출근해서밤식빵을먹었습니다
식빵엔우유가꼭있어야하니우유와함께요ㅎㅎ
방배동친구집근처에생활의달인에나온빵집이있길래
이끌려들어가보았습니다
어니스크란곳인데요
잘함잘함 유명유명이 잔뜩씌여져있더라구요ㅎㅎ
무염버터에천연발효종빵이라고해요
궁금해서구매를했습니다ㅎㅎ
열어보니 밤이한가득들어있더라구요
진심으로한가득이요ㅎㅎ
보통밤식빵하면밤은조금들어있고빵이대부분이잖아요
이곳은밤반빵반이었습니다ㅎ
무염버터라고해서조금건강한맛?
실은맛은없을줄알았는데
보통식빵맛나고맛있더라구요ㅎㅎ
덕분에아침든든하게챙겨먹었습니다^^ㅎㅎ
상호명: 어니스크
주소: 서울 서초구 효령로25길 27
스티미언님들저처럼출근하신분들도계시고
많은분들은휴일이실듯한데
알차게잘보내고계신지궁금하네요
오늘도행복한하루되시길응원합니다^^
밤식빵 너무 맛나겠어요~~~ 남들 놀때 일하셨지만, 맛난거 드시고 충전되셨길 ^^
충전해서열심히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ㅠㅠ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 저기에 쏘주한잔하면...캬~^^;;
빵에소주요?하하ㅋㅋㅋ^^
무염인데 맛있을 수가 있다니 진정한 달인의 빵이네요!!
혀니님 오늘 출근하느라 넘넘 싫었겠지만
그래도 조금 더 화이팅해요!!
일찍 퇴근 꼭!! 하고요^^
넵퇴근꼭챙길꺼예요ㅋㅋㅋ행복가득하루되세요^^
진짜 물반 고기반이네요ㄷㄷㄷ 저도 출근...ㅠㅠ 함께 힘내보아요ㅎㅎ
하하출근하셨군요 함께힘내봅시다^^
달인이 만들었다면 얼마나 맛있을까요?먹어보고싶네요ㅎㅎ
기회된다면드셔보세요^^
조금 일찍 끝나신다니 다행이네요!
쉬진 못했지만 그래도 즐거운 하루 되셨길 바래요!
넵 조금일찍끝나는걸로위안을 헤헤 독거님도행복가득하루되세요^^
풀만 먹고 자란 젖소의 우유만으로 만든 버터군요.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알고먹으니건강해지는느낌이진짜들더라구요ㅎㅎ기분탓일까요ㅎㅎ
근로자의날 출근화이팅!ㅠ
빵이 진짜 맛있어보여요 무염밤빵이라니 좀 생소하면서 신기한데요?😊
신기하다고생각했는데똑같은맛이더라구요ㅋㅋ아는밤빵맛요ㅎ
출근하셨군요?!
그래도 밤식빵이 위로가 되셨길!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래도조금일찍퇴근해많은위로를얻었습니다ㅎㅎ록엽님편안한밤되세요^^
빵 정말 맛있어보여요!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