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카페후암동(부제 : 딸기 찾아 삼만리)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비가 내리는 일주일의 시작입니다

미세먼지가 없어서 좋지만 신발이 비에 젖어 짜증이 나기도 하네요 ㅎㅎ

원래 계획은 서울역에서 서울로를 걷고 딸기뷔페대신 카페가서 딸기라도 실컷 먹자는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갔습니다

하지만....서울로는 어느 스탄의 행사 ( 외국에서 하는 한인행사와 비슷해보였습니다)로 꽉찼고 처음 가기로 하였던 카페는...가게 앞에서 휴무라는 것을 알게되었네요(내가 그 산길을 어떻게 걸었는데...)

그래서 뭐라도 먹자고 찾다가 카페 후암동을 발견 후 들어갔는데 후암동 맛집 검색하니 나오는 곳이군요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후암로 33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후암동 243-1 1층

이곳에도 딸기 시리즈가 있어 주문을 하였습니다

딸기퐁당이라는 메뉴와 요거트토스트위에 딸기가 올라간 메뉴를 시켰네요

역시 딸기는 사랑입니다

카페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컵에 저 후암동이라는 글자가 참 맘에드네요

이쁜카페에서 데이트 하다가 .... 미세먼지가 난리인 거리를 활보하였답니다...

이건 다음 포스팅에서 얘기할게요 ㅎㅎ

그리고 이번주 주말에 결국 딸기뷔페를 가기로...

2시간동안 6만원이니 미리 굶어야 겠어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후암로 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는 한끼하고 오셨군요.

와 딸기딸기하네요.
우리 아이가 엄청 좋아할거 같은 비주얼에 딸기딸기 이네요 ㅎㅎ
즐거운하루되세요~

딸기퐁당은 정말 딸기가 많았네요 ㅋㅋㅋ 애기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요즘 딸기뷔페가 인기인거 같아요~
비오는날은 다른 것보다 신발젖는게 ㅠㅠ 더구나 오늘은 바람도 엄청 부네요 ㅠㅠ

우산을 썼는데 왜 젖는지....ㅋㅋ 딸기뷔페 자리예약되는곳은 한달전부터 잘 없었다고...

딸기 부페에 저런 후식만 있는건 아니죠?? 6만원.. 후덜덜

다음주에 폭풍 사진 찍고 올게요 아 2시간이라 적게 찍을수도 있어요 ㅋㅋㅋ

이름이 카페 후암동이었군요. ㅎㄷㄷ

후암동에 있는 카페이자 이름도 카페후암동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에6만원이라니...딸기잔뜩드시고오세요~!!먹선수의느낌으로~!!^^

인당 6이니 2명이면 하하 여친이 쪼금만먹으면 화날듯ㅋㅋㅋㅋ

딸기로 가득하네요 ㅎㅎㅎ
주말에 가시는 2시간동안 6만원 부페 꼭 보고 싶네요!!
드시느라 바쁘실지도 모르겠지만요 ㅎㅎㅎ
횩횩님 퇴근까지 화이팅!하세요^^

무척 딸기딸기하군요ㅋㅋㅋ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76.24
ETH 2487.8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