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모단보이&걸들의 비밀스러운 맛집 아지트_추억의 경양식집 [모단걸응접실]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신사동 골목길에 비밀스러운 맛집 아지트가 있는데요.
바로 [모단걸응접실] 입니다.

저희는 이곳을 2년전에 왔다가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 재 방문을 하였는데요.

옛 복고풍의 분위기를 간직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의 경양식 전문점이니
신사역 근처이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D

[주문 메뉴]

모단보이 세트 : 36,000원
3가지 구운 버섯 샐러드
옛날 왕돈까스
치즈 함박 스테이크
음료2잔 (콜라/스프라이트/커피/생맥주 중 선택)

IMG_3779.JPG

IMG_3781.JPG

IMG_3784.JPG

IMG_3787.JPG

IMG_3791.JPG

IMG_3798.JPG

와인 한잔 하기에도 딱이예요!

우아한 와인세트 29,000원
와인 한병 고르고 한주 하나 고르기
와인 : 라밍가 까베르네소비뇽, 프론테라 빠베르네소비뇽, 단테웨 샤르도네 중 선택 1
안주 : 버섯샐러드, 돈까스, 버섯크림떡볶이, 새우샐러드 중 선택 1


상호명 : 모단걸응접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2
전화번호 : 02-3448-0815
홈페이지 : http://moderngirl.fordining.kr/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jk96/food-and-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life
TB Joshua : Every day, God has something to say to you. Even when He seems to be quiet, God is still saying something.

왠지 모던하게 입고가줘야 할 분위긴데요? ^^
스프와 빵을 보니 왠지 옛날 돈가스집 그 추억의 스프맛이 떠오릅니다. ㅎㅎ

경양식하면 스프에 후추가루 뿌린것이 가장 먼저 떠오르죠 ^^

사실 돈까스 보다도 후추가루 뿌린 스프가 젤 맛있는것 같아요 ㅎ

뭔가 분위기가 요즘 분위기는 아닌 듯 한데, 돈까스 정말 압권이네여~~ ㅎ

저는 개인적으로 함박스테이크보다는 돈까스가 좋습니다 :D 어제도 역시나 돈까스가 참 맛있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플레이팅이 고급스러운게 식욕을 마구마구 자극하네요. ^^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요
음료선택에 생맥도 포함되어 있어요
세명이나 남기구 왔답니다 :D
아이들과 가도 좋을것 같아요

빈티지한게 매력있다. ㅎ
내스내스. ~
경양식집인데 넘 멋스럽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길 바래 ★

고마워~
어제는 친구 생일이라서 일마치고 다녀왔는데 유빈이가 나 없어서 자기 전에 울었다네 ㅎㅎ
오늘도 반이 지났지만 최고로 흥분되는 목요일이네 :D
비가 온다면 막걸리 한잔 하고 싶다 ㅠ_ㅠ
니캉 내캉 ㅋ

페인트 색감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응접실이란 느낌과 와인과도 잘어울리네요ㅎㅎ
인상깊은 곳 오랜만에 봅니다!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지만
인테리어도 진짜 한몫하는것 같아요
괜시리 기분좋아지는 느낌이랄까요
감사합니다 :D

저도 둘러보는 맛이 음식 맛보다 중요한 사람이라서 더 그런듯요ㅎㅎ
특히 이렇게 특유의 느낌이 있는 곳 👍

어머.... 레스토랑 바닥이 이쁘다고 생각한건 처음이에요 워킹맘님 >_< 바닥 하나로 분위기가 저렇게 달라지는군요 ㅎㅎㅎ

그나저나 음식비주얼도 끝내주는데.. 한국이였다면 여행갔을때 꼭 들렸을 법한 음식점이네요 ㅎㅎㅎ 분위기가 넘 좋은것같은데... 오늘 무슨 특별한 날이셨나요 ^^?

어제 저녁에 다녀왔는데요 ㅎㅎ
친구의 생일이라서 친구들이 모였답니다 :D
블랙 & 화이트는 어디에나 다 잘어울리는듯 해요 ㅎ
감사합니다.

아 레스토랑 이름부터 색다르군요 ㅎㅎ
셋 가격도 음식에 비해 저렴한 듯 느껴지네요.
잘 구경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 셋이서 먹고 남기고 왔어요 ㅎ
그리고 음료는 생맥주도 제공된다는점이 너무 환상적이였답니다
감사합니다 :D

아 네 음료 맥주 제공도 참 좋군요^^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89
ETH 2421.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