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진한 국물이 예술인 순대국 "오복순대국"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뜨겁고 얼큰한 음식이 자꾸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강서구청사거리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순대국집이 있어요.
IMG_5240.JPG

점심에 조금이라도 늦게 방문하면 밖에서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곳이랍니다.

일반순대국 한 그릇 주문하였습니다.

가격 : 7천원

주문하면 바로바로 제공되는 반찬
순대국 먹을때 생양파 빠질수 없죠 ㅎ
IMG_5232.JPG

순대국에 부추, 새우젓, 들깨가루, 청양고추를 취향에 맞게 팍팍 넣어줍니다.
IMG_5236.JPG

IMG_5233.JPG

IMG_5237.JPG

순대와 부속고기가 듬뿍 들어있는것도 좋지만, 가게에서 직접 정성스럽게 끓여낸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IMG_5242.JPG

IMG_5245.JPG


오복순대국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5길 5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Sort:  

하.... 어제 혼자 짜증나는 마음에 보드카를 마셨는데 ..... ㅠ 지금 생각나는 딱 좋은 건데 먹을수 없네요 ㅜㅜ

포장 가능합니다 ㅋ
감사합니다 ㅎ

안녕하세요 hjk9 님,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ㅎㅎ 아우 저도 순대국 엄청 좋아하는데요 현지에는 순대국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ㅋㅋ 대리 만족만 하고 가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김성민님도 좋아하시는군요 ㅠ
나중애 한국 오시면 진한 순대국 한그릇 사드리고 싶습니다 ㅠ

아 네 ㅎㅎ 마음으로만 받아도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헉 건더기도 큼직하고 저런곳은 김치가 맛있어야하는데
김치도 맛있던가요 청양고추랑 들꺠가루 팍팍뿌려서 따뜻한 순대국 먹고싶네요 ㅎㅎㅎ잘보고갑니다

다 맛있어요 ㅠㅠ ㅋㅋ
방금 제가 본 님의 나고야 포스팅애 비하면 ㅠㅠ

순대국엔 부추가 필수인듯요. ^^

네 맞습니다 ^^

고기가 비계적고 푸짐하니 좋습니다~^^

카일님 오늘 한끼줍쇼 잘하셨는지 궁금하네요
놀러가야갰습니다 ㅎ

사실 전 초딩입맛이라 아직 시도하지 못했습니다. 순대국.ㅎㅎ

오마낫 ㅋㅋㅋ
럴수럴수 이렇게 맛있는데 왜요 ㅠㅠ
Try to eat ㅠㅡ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5길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jk96/6zh9hp-food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크하.......순대국 진짜.. 생양파 빠질 수 없죠... ♥순대국은 역시 국물이 진해야 갑..ㅠㅠ 먹고싶어졌습니다

으아.. 추운날에는 뜨끈한 순대국이 최곱니다!

그라지요
지금 야심한 밤인대 또 먹고싶어집니다 ㅠ
감사합니다 ㅎ

간판에서부터 왠지모를
맛집의 향기가 느껴집니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36.86
ETH 2416.4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