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교환학생에서 무사 귀환한 두 친구를 환영하며!!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지난주 , 유럽으로 교환학생을 다녀온 친구 둘과 드디어 만났다! 사실 둘 다 친구는 아니고 한명은 언니닷!
내가 사당에서 인턴을 하기도 하고 언니와 친구 둘 다 서울대생이므로 장소는 자연스레 서울대 입구가 되었다.

우리는 만나자마자 정말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
내가 "저기요!!! 혹시 연예인 아니세요!?!!!!!한국 입국한 소감 좀 말해주세요!! " 하면서 둘을 졸졸 따라다니며 사진을 찍어댔더니 귀찮아 했다.
(그러나, 내 생각엔 귀찮은 척 하면서 좋아했던 것 같다.)

그리고 이날 내가 롱패딩 입고 갔는데 둘 다 오랜만에 본다고 정말 예쁘게 하고 왔다..ㅠ_ㅠ
그래서 이분들이 나를 쪽팔려했다....

저기여,, 저 님들 만나려구 사랑니 아이스패치도 떼고 온거거든요? 나름 신경쓴거거든요??

우리는 샤로수길 맛집이라는 텐동 요츠야로 이동!! 웨이팅 끝에 들어온 텐동요츠야.
(주소)텐동요츠야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603-19

우리는 에비죠텐동을 먹고 싶었으나, 재료가 다 떨어졌다길래
도큐죠텐동 13,000원 두그릇, 요츠야텐동 8,000원 한그릇 그리고 온천계란 1,000원 이렇게 주문했다 !

내부는 이렇다. 다찌석이 있어서 혼밥하기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

우리 셋 모두 비쥬얼 보고 흥분! ㅋㅋㅋ 이야기하다 말고 사진 엄청 찍었다.
튀김이다!!!

저 옆에 살짝 보이는 것은 온천계란인데 좀 비렸다.

짠. 비쥬얼은 이렇다!!
전반적으로 맛있었지만 나는 으우어어 존맛!!까진 아니었고 다들 맛있다니 맛있게 먹는 느낌?!

ㅋㅋㅋ어쨌든 뭐든 튀기면 맛있다는 말은 정말 팩트..^^
나 연근 짱 싫어하는데 (편식 함) 튀기니까 맛있었다.

다음날 여기 갔다왔다고 팀원분한테 이야기 했더니 낙성대 주민인 이분께서는 여기 진짜 본인 최애 식당이라 하셨다. ㅠㅠ
아무래도 내가 좀 이런 튀김류를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다. 난 그냥 맛있는 정도! ㅋㅋㅋ
근데 샤로수길엔 맛있는 게 넘 많아서 그냥 평범한 정도..? ㅠㅠ

중간중간 보이던 곰돌이는 교환 다녀온 언니가 사온 선물이다!

런던을 가슴에 새긴 곰돌이들! 영국 갔다온 건 다른친구고 이 언니는 스웨덴에 갔다왔는데 영국곰돌이가 왜 이 언니 손에서 나오는지 나는 증말 모르겠다..

그래도 고마워, 언니!!

내가 사진 잘찍어줬다고 언니가 기뻐했다..ㅋㅋㅋㅋㅋ
그리고는 이어지는 수다타임.
이 둘이 겪은 말도 안되는 인종차별 경험들과 거기서 만난 찌질한 오빠 이야기, 북유럽 오로라 이야기 등등 정말 재밌었다.
내가 아는 이 둘 다 영어를 잘 하는 편인데 막상 영국에 가니 사람들 말이 너무 빨라서 잘 이해하지 못했다고 한다. 교환학생을 계획하고 있는 나로서는 뭔가 걱정도 되고,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아, 그리고 북유럽의 오로라 사진은 진짜 환상적이었다!

약간 조금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 같지 않나요..

영국에서 돌아온 친구랑! ㅎㅎ


나도 교환학생을 가고 싶어서 이것 저것 알아보는 중인데 역시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보는 것보다 가까운 사람들의 경험담을 듣는 것이 짱인듯 하다! 물론, 여기에만 매몰되면 안되겠지만!! :) 오랜만에 만나서 정말 좋았고, 이번 학기는 우리 셋 다 서울에 있으니 더욱 자주 볼 수 있길!

Sort: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ㅎㅎ 역시나 정보는 경험자에게서 듣는 것이 확실하고 좋습니다!!

맞아요!ㅋㅋㅋ 진짜 완전 격한 공감입니다ㅠ 경험자에게 듣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대 입구가 되었다.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댓글 달리는 기준이 뭔가요? 요즘 제가 올리는 먹스팀 글은 거의 이 댓글이 안올라오더라고요 ㅋㅋㅋ ㅠㅠ 몇달전에는 잘 댓글이 붙었던거 같은데

음! 먹스팀 태그와 주소?! 일 것 같아요! 주소를 생략하셨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 :)

감사합니다 :)

샤로수길 들어보기만 하고 가보지는 못했는데 맛스럽네요. ㅋㅋ

샤로수길에 맛난 곳 정말 많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오랜만에 갔는데 새로운 곳들도 많이 생겼더라고요! 꼭 가보세요!!!

저도 최근에 호주 워홀을 마치고 온 친구와 만났는데 정말 반갑더라구요.

뭐 특별한걸 안해도 그냥 같이있는것만으로도 재밌구요.

정말 즐거우셨을것 같아요.ㅋㅋ

이제 한국에 왔으니까 더 많은시간 함께할 수 있으니 다행이네요.

ㅋㅋ맞아요!! 한국에 있어도 만나자 만나자 적극적으로 하지 않으면 별로 못만날테니 자주 연락하고 지내야지요!!

음식들이 맛있어 보입니다. ^^
사진보던 중 접시에 앉아있는 곰돌이 인형 보니깐... 너무 귀엽네요~ ^^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사실은 일본 벤또(사진 1 / 사진2)가 연상되었.....

ㅋㅋㅋㅋㅋ꺅 첨부해주신 사진 넘 귀여운 거 아닌가욬ㅋㅋㅋㅋ귀여워서 못먹을듯합니다 ㅋㅋ

교환학생 정말 추천요!!

오오!!! 그런가요?!! 어디로 다녀오셨나요!!

친구분이 예쁘시네요😳 보팅 누르고 갑니다😶

어느 친구인지 모르겠지만 전해주겠습니다 ㅋㅋㅋ

검정옷이요😶

ㅋㅋㅋ 그건 접니다 감사합니당

샤로수길... 이름만 들어보고 아직 가보질 못했네요. 근데 다들 너무 미녀시네요 ㅎ

샤로수길 요즘 엄청 떠오르고 있죠!! 한번 가면 마성에 이끌려 계속 방문하게 되실지도..!!

친구를 오랜만에 만난다는건
정말 설레는일이죠🤠

그쵸! 사실 6개월 정도만이 만나는거라 엄청 오랜만은 아니지만 원래는 진짜 자주 만나던 사이라 넘 반갑고 설레더라고요 ㅋㅋㅋ!!

좋은 추억을 쌓으시길~

@먹스팀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603-19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25
JST 0.031
BTC 83304.41
ETH 1586.69
USDT 1.00
SBD 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