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막걸리 페어링 복.덕.방🍶

in #muksteem6 years ago

오메나~여기가 어디당가요?마포구라 하면 너무 넓은데.. 그럼에도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저도 저 송명섭막걸리는 들어보긴 했어요. 우리나라 막걸리 애주가들이 제일 좋아하는 술이라고 언젠가 방송에서 한번 본적있거든요. 남자친구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 불러주는 맛은 어떨지 상당히 궁금한걸요. 저도 막걸리는 뒷끝이 안좋아 딱히 좋아하진 않지만 돈없던 대학시절엔 꽤 마셨던 기억이~^^

Sort:  

해피워킹맘님! 여기가 망원역 2번출구 망원시장 지나면 바로 있는 곳이예요^^
막걸리 종류가 이리 많은지 몰랐는데 진짜 다 마시고 오고 싶었어요ㅠㅠ
맞아요! 끝이 좋지 않아서 선호하지 않았는데...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았을때는 항상 친구가 되어줬던ㅋㅋㅋ
송명섭 막걸리는 다음에 가서 꼭 먹어봐야겠네요!애주가들이 제일 좋아하는 술이라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47.38
ETH 3242.2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