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여의도 글래드 호텔 조식편 GREETS Breakfast Buffet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wony님 대문 감사합니다. 먹스팀에는 늘 함께 합니다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

항상 느끼는거지만 주말을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버리고 있는걸까요?^^
푹 쉬고 계시는지요...

오늘도 어김없이 일찍 일어나서.. 오랜만에 운동을 나갑니다. 바깥 공기가 좋았어요 ... 그러다가...
점점 음.. 이게 아닌데..라는 걸 알면서도 길을 빠지게 됩니다..

근처에 사는 친구를 불러냅니다. ( 7시에 일어나 있는 친구를 불러내는 건 정말 친한 동친(동네친구) 아니면... 불가능한 거 아시죠?ㅋㅋㅋ

브런치 먹자!!!! 하다가..조식 뷔페를 먹기로했습니다.

여의도 글래드 호텔 GREETS

위치: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

그 새벽부터 굳이 나가서 먹어야만했니!!! 라는 생각도 들지만...
저는 일어난지가 이미 4시간이나 지나있던 상태이기 때문에.. 점심을 패쓰하고 먹자라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이른 아침이었지만 투숙객들이 많았나 봅니다. 사람도 많았고 특히 외국인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는 또 철저히... 밥을 먹어야 한다며.. 베이컨 볶음밥과 불고기 베이컨 계란을 집어들고 친구는 여기와서 ..왜저러냐며.. 샐러드를 집어듭니다 :) 연어 샐러드가 참 맛있다고 하지만.. 저는 안타깝게 연어를 좋아하지 않기 떄문에.. 밥이 먼저입니다 ㅎㅎ

음식은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테이블 받침이 저희 집꺼랑 똑같은거라서 오신기하다!! 하면서 ... 이 집은 무말랭이가 맛있네~~ㅋㅋ라고 하니. 친구가 너무 창피해 합니다..ㅋㅋ

제가 먹진 않았찌만.. 샐러드 코너도 상당히 잘되어 있었습니다 ^^
먹을것은 정말 풍년이었어요...

한식 위주로 한 그릇을 클리어하고 나서는.. 베이커리 코너로 향합니다.

패스츄리를 종류별로 가져왔습니다. (이건 같이 먹은 겁니다.. 절대 혼자 저 만큼 먹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집에서도 아침에 시리얼을 먹는 날이 많지만 특히 .. 조식엔 시리얼이 빠지면 뭔가 섭섭합니다.

시리얼 코너가 특히 형형색색 나뉘어져 있는 것을 보며.. 꼭 먹어야만 햬!! 하며 부르는 느낌이 강렬하게 드는 것 같습니다하아... 맛있어요 :)

글래드 호텔의 경우는 여타 다른 호텔에 비해 뷔페 규모는 작습니다. 또한 음식을 먹는 공간과 음식이 있는 공간이 가까우며 규모가 크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음식 자체는 맛있고..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

저녁에 오면 와인 코너도 따로 있어서 와인을 함께 하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

과도한 식사로 인하여.. 점심은 스킵하였으니 이제 저녁은 집에서... 티비보며 오늘 밤은 또 보내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ps... 앗 분명 시작은 운동을 나갔어요!!! 였던 것 같은데.. 끝은.. 먹었어요... 이군요.. 하아


금손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 요즘 온 동네 자랑 하느라 바빠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appadai/greets-breakfast-buffet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so delicious

yup it was really yummy! :) thanks for visiting n hope you have a great day

your welcome😉😉
also for U

호텔 조식이 거기서 거기같았는데 @happadai님 가신 곳은 정갈한거 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ㅋㅋㅋ 정갈하고 좋습니다 :) 최고입니다!!! 가성비 굿굿!!!

아침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함다.. 먹을꺼에 아침저녁이 어딨습니까...하아

조식 맛있는 호텔이 서비스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맞습니다 꼭 한번 호캉스로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주말 보내세요 :)

역시 장난 아닌 행동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선 지르고 후 후회하겠죠(카드값나오는날...)ㅋㅋㅋ ><
행복한 밤되세요!!

저도 운동을 하는 이유가 먹기 위해서 입니다 ㅋㅋㅋㅋㅋ 깔끔한 부페네요~~

ㅋㅋㅋㅋ 맞아요!!! 맛있게 먹으면 영칼로리 왓다갔다 운동하면 됩니다!! :)

네 ㅎㅎ 긍정 긍정~~~~ 맛있는 주말 저녁식사 되시길 바랄께요^^

오~ 뭔가 조식조식 해보이네요...^^

조식조식했습니다 ㅎㅎㅎㅎ ><

이른 아침에.. ? 주말에?? 조식부페??? 투숙을 한것도 아닌데??? 게다가 친구를??? ..

@happadai.. win~!!

ㅋㅋㅋㅋ...음... 그그죠.. 이상한거죠.. 가끔씩 이상합니다.. 호텔은 못가도 밥은 먹는다!!!!!!! 였습니다....하하 친친구도.. 이게 뭔일이야..하면서 그 끝은..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그그러길 바라고 있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