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hot place) 달콤매콤 마늘보쌈과 간장삼겹살(bossam&pork belly)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새로 들어간 팀에 한창 적응 중이에요-*
낯선 업무들을 처리하다보니
하루가 정말 휘리이릭 지나가요ㅇㅅㅇ
반복하다보면 어~엄청 빨라지겠죠?
그날을 위해 파이팅!!!!♥

방금 전까지 초초초-집중하며
급한 업무를 마무리하고 나니
그분이 생각나더라구요'ㅅ'
그분은 바로오-
제 먹스팀의 엔딩요정(!) 남친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로로롤♬
역시나 오늘도 펼쳐진 먹방TIME
듀근듀근 제 위를 사로잡은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바로오!!!간장삼겹살!!!
폭풍박수우우우웅♥

●상명 : 싸움의 고수 영등포역점
●설명 : 보쌈 혼밥이 가능한 맛집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46 (지번 : 영등포동 618-496 영등포 역사내 3층)
●시간 : 매일 09:00 - 22:00
●메뉴 : 대표-1인보쌈(6,400원)
●번호 : 070-4036-8010
●비고 : 포장가능

영등포역 기차표 파는 곳과
같은 층에 있는 #싸움의 고수!!
아마 영등포역을 자주 들리시는 분들은
오고가며 이미 많이 보셨을 거예요ㅎㅎ

달콤한 휴식을 마치고
다시 일터로 내려가는 남친의 속을
든~든~하게 채우기 위해 거침없이 GO!GO!


★싸움의 고수★
식당이름조차 포스가 넘쳐요ㅇㅅㅇ
여기는 1인보쌈이 가능한 집으로,
부담없이 혼밥을 즐길 수 있어요bbbb
식당 내에 인테리어는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2인용 테이블과
혼밥에 안성맞춤인
ㄷ자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요:)






1인보쌈은 기본/마늘/싸움/간장
1인삼겹살은 기본/싸움/간장
종류는 심플해요ㅅㅇㅅ
설명을 보니 왠지 다 한 번씩
맛을 봐야만 할 것 같았어요 호호홍

저와 남친은
마늘 보쌈 SET L 9,400원
간장 삼겹살 SET L 9,600원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날씨가 좀 더 따뜻해지면
메밀면에 맛나게 비빈
비빔국수도 한그릇해야겠어요^,^

티슈에도 컵에도
싸움의 고수가 땅땅땅

주문을 하자마자
된장국을 받았어요!
따뜻하게 후루룩♥

꺄! 드디어 마늘보쌈 등장!!
혼밥의 느낌이 폴~폴 나는
도시락 형태의 그릇이에요ㅅㅇㅅ
밥과 마늘 위에 참깨가 폭풍투하-
어머나 마늘 빛깔.....♥
노오랗게 보쌈을 덮은 마늘♥
마늘향이 고기를 샤르르르 감고
무김치, 콩나물, 새우젓, 파채가
반찬으로 화려하게 두둥!
쌈은 넓은 그릇에 세워서~
참 손이 가게~ 예쁘게 담겨있어요:)

고기 위에 두껍게 깔린 마늘'ㅇ'
내가 다 폭풍흡입해줄테닷!

볶음김치도 순식간에
슉슉 휙휙 먹어줘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간장삼겹살!!!!!등장이오!!!!

보기만해도ㅇㅅㅇ
군침이 좌르르르르-
갈색소스가 정말 더 럽(love)♥
달콤하면서도 짭짤하면서도
감칠맛을 확!구미를 거침없이 당기는
마법의 소오스!!!였어요bbbb

스티미언님들~
간장삼겹살!
한 점 하세요오♥

깻잎에 파채 올리고
삼겹살 올리고
임팩트 있는 한 쌈! 앙-

쌈싸기 대왕 남친은
고기 두 점을 과감하게 집고
요리조리 맛난 쌈을 만들어요'ㅇ'

박력있게 호로록!
(남친..정말 알차게 먹는당..)
힛 미이-소 뿜뿜♥
끄덕끄덕 (이맛이로구만!)

헤에에에?ㅇㅅㅇ
한결같은 그릇 비우기★
아쥬 맛 좋고 배부른 한끼였어요:)

Sort:  

너무 먹음직스러워여~ 근처에 가면 꼭 찾아가봐야할듯해요

역시엔딩요정입니다ㅎㅎㅎㅎㅎ행복한하루되세요^^

ㅋㅋㅋㅋ 엔딩요정ㅋㅋㅋㅋㅋㅋ 하 너무 웃기네욬ㅋㅋ 뭔가 남친분이 안나오면 섭섭할거 같은 느낌있죠?
학교도서관에서 완전 뿜을 뻔했습니당

귀귀님 포스팅을 보면 에너지가 생기네요 ㅎ
간장삼겹살~~ 영등포역가면 꼭 먹어야겠어요!!

보쌈을 담은 남자국밥도 먹고 싶네요.

맛있는 음식 자주 드시는것 같아요 부럽습니다 ㅎㅎ

요즘 1인 메뉴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엄청 맛나보인다..

항상 서울역이나 용산역에서 타다보니..ㅠㅠ 영등포를 한번 가야겠네요~~~
이렇게 맛있는곳이 있다니 ㅋㅋ
먹방요정 남친은 CF계로 보내셔야 할거같아요 ㅎㅎ 이시간에 또 꼬르륵 거리는거같아요 츄릅 ~~👍

혼밥먹기 딱 좋은곳이네요.
맛난것들 많네요 ㅋ

간장삼겹살 맛있어보여요~쌈싸먹으면~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