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hot place) 진하고 매운 돈코츠라멘(ramen)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어제 화이트데이는
아쉽게도 휘리릭 지나가고
오늘은 전국적으로
봄비가 내리더라구요ㅇㅅㅇ

비가 내리면서
주말 아침까진
꽤 쌀쌀해진다고 하니
모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처럼 비오는 날엔
따뜻한 라면 한 그릇
호로록 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듀구듀구듀구
【일본라멘집 "카이조쿠"】를
방문했어요!

●상호명 : 카이조쿠 마곡점
●설명 : 자가제면 돈코츠라멘 맛볼 수 있는 마곡역맛집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16 (지번 : 마곡동 773-2 마곡지엠지타워 108호)
●시간 : 평일 11:00 - 22:00 / 주말 11:00 - 20:30
●메뉴 : 돈코츠라멘, 미소라멘 등등
●번호 : 02-6952-5008

마곡역 근처
GMG타워 뒷편 1층에
위치한 【일본라멘집 "카이조쿠"】
정통 일본라멘이 먹고 싶던
저와 남친은 동네를 배회하다
우연히 들어가게 되었어요^0^
(남친의 검지를 따라서.jpg)

오잉?ㅇㅅㅇ
들어가자마자
J-POP이 흘러나오면서
아 여기가 정말 일식집이구나!
하는 걸 느끼게 해주더군요+v+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전부 일본어로 대화를 ㄷㄷ

테이블에 귀엽게 놓여있길래
찍어봤어요ㅋㅋㅋㅋ
후추통인가요...!?
정작 사용해보진 못했어요ㅎㅎ



저는 돈코츠라멘(7,000원)
남친은 아카라멘(7,500원)을
주문했어요ㅅㅇㅅ

돈코츠라멘은
돼지뼈를 오랜시간 우려낸
육수로 만든 라멘이고,
아카라멘은
매운 돈코츠라멘이에요:)

그리고!!
토핑을 살펴보면
면추가와 공깃밥이
바로바로
무료!!!!!!!라는 사실★
그래서 바로 밥추가했지yo!
(배고픈 귀귀T,T)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갑자기 물통을 드는 남친
오잉????
(나도 뭔가 해야만
할 것 같다ㅇㅅㅇ)

띠용-
전 휴지를 들었지뭐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찍고 싶어했던 걸까요
저와 남친은.....정말 알수없음.jpg

설레고 둑흔둑흔 되는
기다림의 시간이에요♥

꺄앙
드디어 주문한
라멘이 등장했어요ㅅㅇㅅ


크흐♥♥
돼지뼈를 제대로
우려냈어요
완전완전 구수하면서도
진해요!!!!국물맛 끝내줍니당♥

아카라멘을 자세히 보니
얼큰한 국물 색과
달걀 노른자 색이
동일합니다?
예쁘네요?예뻐요!!!♥3♥

평소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남친이지만
유독 오늘따라 먹겠다고
화끈하게!!시켰어용(멋찜폭발...★)
고기 한 점에 면 푸앙 싸서
후루룩 먹어줍니당ㅇㅅㅇ

아카라멘은 먹을수록
매워지는 맛ㅋㅋㅋㅋㅋ
(남친아...괜차나...?)
칼칼한 맛도 있어서
해장라멘 같았어요bbbb

반숙 노른자가
슈우우웅 터져나와요:)
한 입 앙 베어 불면
오........
짭짤하면서도
부드러운 흰자와
촉촉한 노른자가
눈을 번쩍★번쩍★
미간을 꿈틀~꿈틀~
엄지척을 불러일으켜요

유자를 잘 못 먹는 귀귀...
일식집에선ㅋㅋㅋㅋ
잘만 먹습니다ㅋㅋㅋㅋㅋ
다른 일식집에서도
일본라멘 먹을 때마다
레몬과 유자 소스에 무친
단무지가 나오더라구요!
달콤새콤한 게 입맛을 돋궈서
이날 또 단무지 리필했어요ㅇㅅㅇ!!
(귀귀는 유자를
정말 못 먹는 건지
의문....ㅋ.....)

남친은 윽매워!매워!맵다고!!
하면서도
먹방의 신 답게
순식간에 그릇을 비우고
면추가를 했어요(쵝오쵝오b반해쩡♥)

이 집의 면은
바로 "자가제면"으로,
직접 면을 만든다고 해요:)
특히 요긴 사진처럼
상당히 얇은 게 특징!
그래서 눈깜짝할 사이에
호로로록 먹을 수 있었나봅니당♥

추가한 면을
풍더덩 넣어줘요

그리고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새로운 한 그릇을 다시
먹기 시작합니다!ㅇㅅㅇ
(면추가 했더니
새로 시킨것마냥ㅋㅋㅋㅋ
엄청 푸짐하게 주시더라구요!
크크 사장님...감사해요
덕분에 배 따시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Sort:  

재밌는 먹방후기 잘봤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히힛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맞팔하부 놀러갈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16 (지번 : 마곡동 773-2 마곡지엠지타워 108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꺄꺄👐 다음 먹스팀도 알차게 구성해보겠숨다!! 보팅감사드려요👍💛👍💛

오늘처럼 우중충한날엔 라멘이 진리죠!! 잘보고갑니다~~~

비오니 기분도 우중충..라면먹구 기분 풀었네욥🎉ㅋㅋㅋㅋㅋㅋ

우와!ㅎㅎ맛잇겠네여

조만간 또 갈겁니돠!ㅋㅋㅋㅋ면이 얇은게 참 특이했어요🍜 순식간에 다 없어지더라구요🙋

오늘같은 날 딱 라멘인데~
귀귀님 센스짱입니다~ㅎ

크크 저의 센스 돋보였나요?😎 귀귀의 센스를 알아봐주신 @springlining 님의 센스도 만만치 않으시군용👑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헿 사진이 맛을 못 따라오네요😝😝 국물이 진짜 깊습니다 깊은 바다 저기 심해에서...🍜

오늘 같은 날은 얼큰한 궁물이 생각나죠. ㅎㅎ

오늘은 라면 궁물맛이 땡기더라구욧ㅋㅋㅋㅋ

오늘 같이 비오는 날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라멘에 맥주도 좋아요 ㅎㅎ

맥주도 좋죠 크으🍻 맥주하니 갑자기 치맥이 당기네요? 야식으로 쩜쩜쩜😉

돈코츠라면 맛있죠 ^^ 오늘도 마지막 장식은 남친분이 수고해 주셨네요 귀귀님 모델료 톡톡히 드려야 겠네요 ^.^

저의 먹스팀을 화려하게 포장해주는 남친님입니당😁ㅋㅋㅋㅋ 모델료 얘기는 저희둘만 알기로 해욧!! 진짜 원할 것 같네욥😥

물통이랑 휴지통을ㅋㅋㅋㅋㅋ 왴ㅋㅋㅋ 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 도서관인데 터질뻔했넼ㅋㅋ
저만 웃긴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눀ㅋㅋ저두 올리다가 계속 터졌어욬ㅋㅋㅋㅋ왜 저런사진이 나왔는진 세계8대 미스터리네욬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86
ETH 3531.1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