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hot place) 눈처럼 치즈가 내린 곱창(tripe)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드디어 기나긴 출장을 마치고
집으로!!돌아왔어요!!!!♥

제주도에 있는 동안
매일 2-3시간 정도만 자고
계속 일을 하고 있어서
스팀잇은 물론...가족과의 연락도
거의 할 수 없었어용T,T
(스티미언님들 많이많이
보고 싶었어용♥♥♥♥)

이제 돌아왔으니 또다시
활발한 스팀잇 활동을
시작해보려구 해요 힛-*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남친이 게이트 앞에서 딱!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듀근듀근......♥)
남친은 일 끝내구 바로 달려와서
밥도 못 먹구 왔다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바로바로 손잡고 슝-
맛집으로 달렸어용ㅅㅇㅅ

지친 심신과 퇴근 후 허기짐을
달래줄 오늘의 메뉴는
바로바로 "곱창" 입니다!!★

●상명 : 천사곱창 마곡점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195 (지번 : 마곡동 773-3 상가동 132호)
●시간 : 매일 16:00 - 03:00
●메뉴 : 곱창(14,900원), 막창, 양 등등
●번호 : 02-2668-3155
●비고 : 예약, 단체석,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눈앞에 보이는
꽉 찬 테이블들.....bbbb
고소한 냄새에
찌개 자글자글 끓이는 소리에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뿜뿜!

천사곱창, Hello!

네!!!!!!
곱창도 먹고 막창도 먹고
다 먹을래요!!!!!!!!!

벽에 원산지표시판이 뙇!
그리구
씨원한 음료 써비스를!! 받을 수 있는
SNS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 중이예용^.^
저는 스팀잇빠임으로 패쑤....!

저와 남친은
곱창모듬(14,900원) 2인분에
사이다(1,500원), 볶음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천사곱창에는 특이하게
선지해장국이 고기 전에 나오더라구요!
저와 남친은 선지를 잘 못 먹어서ㅇㅅㅇ
국만 푹푹 떠서 얼큰~하게 먹었어용:)
여기에 사이다 한 잔 캬-홍홍홍
(사실 육회★도 나왔어요!
간이나 천엽 대신 육회라니...!!♥
나오자마자 순식간에 해치워버려서
사진을 못 찍었어용T,T 양도 푸짐했구
정말 꿀맛....bbb이었어용)

노른자(?)가 곱게 송송
버무러진 아삭아삭 샐러드와
곱창의 풍미를 한껏 복돋아줄,
매콤한 청양고추 띄워진 고기소스♥
그리고..

따라란♬
곱창모듬이 등장!!!!
정말 처음보는 비주얼에
저와 남친은 휘둥그레ㅇㅅㅇ!!!
눈꽃이 내렸어요♥♥♥♥
눈처럼 치즈가 내린다♬

치즈가루가 사르르~
눈 맞은 떡과 곱창들♥3♥
맛도 비주얼도 엄지척bbbbb
사이드메뉴인 파채, 부추까지
눈밭에 굴려봅니당♬

신의 한수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바로 떡!!
요거요거 아주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하고 치즈가루에 풍 빠졌더니
아쥬아쥬 고소하고 식감이 예술!!!이에용+ㅂ+

냠냠냠냠
곱창을 곱씹어보는 남친!
(곱도 꽉 차고 대창은 야들야들♨)

마치 기미상궁이 된 듯
먼저 맛을 보고
고개가 끄덕여지자
"자 아- 해봐"
저에게 한점 들이밀고♥
(대창은 눈녹듯이
녹아버리더라구요 헝헝 마이뜸)

마무리는 배불러도
빠질 수 없는 짱짱메뉴, 볶음밥!
천사곱창에선 날치알볶음밥에
남은 곱창들을 조각조각
잘라 넣어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아주 싹-싹- 남김없이
긁어봅니드아 'ㅇ'

다시 또 가고 싶어용 히히♥

Sort:  

하하하 또 남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먹스팀을 화려하게 장식해줘요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195 (지번 : 마곡동 773-3 상가동 132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먹스팀지도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앞으로 더 알찬 먹스팀을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즈도 곱창도 어마어마 하네요 ㅎ

치즈가루가 정말 마법의 가루더라구요ㅎㅎㅎㅎ

와 .. 군침도네요!

헤헷 맛있어용💛😉

곱창 ㅠㅠㅠㅠㅠ 장난아닌데요 비쥬얼이 ㅠㅠ
천사곱창 유명하죠! 근데 아직 안가봤...ㅠㅠㅠㅠ
볶음밥까지 완벽합니다...

홍대에도 있다 하더라구욧! 다행히 저희집 앞이라서 냉큼 다녀왔어용ㅎㅎㅎㅎ

역시 귀귀님의 먹스팀엔
남친분의 먹방이 빠지면 서운하죠

근데 남친분 키가 2미터 50입니까?

ㅋㅋㅋㅋㅋㅋ그렇게 커보이시나용??😯ㅋㅋㅋㅋ제눈엔 2미터로 보여요ㅋㅋㅋㅋㅋㅋ남친의 먹방을 알아쥬셔서 감사해욥🙌💛💛

맛잇겟어요~~

조만간 또 가려구요ㅋㅋㅋㅋㅋ가격도 맛도 정말 착해욧😜

곱창은 피로에 쓰러져도 일으켜세우는 먹스팀 최애 메뉴인데 ㅜㅜ 군침도네요~

오호오 최애메뉴 드디어 나온 거네욥!!!🎉🎉🎉🎉 정말 입에서 톡톡 터지는 그맛을 잊지 못하겠어요ㅋㅋㅋㅋㅋ

요기 괜찮네요~!!!
곱창구이가 먹고싶을때는 고고고~

무조건 모듬🍴🍴으로 강추해용ㅋㅋㅋㅋ그래두 개인적으론 대창이 야들야들하면서 부드러워서 정말 좋네욥 히히😍

우와.. 곱창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ㅜㅜ 곱창이 땡기는 하루네요

히히 곱창 먹스팀 가시나욧?!?!😯 치즈가 솔솔 뿌려진게 압권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떡도 대박쫄깃....💛

ㅜㅜㅜ 곱창에 밀리겠지만 시간이 없어서 포장마차 순대로 대체중입니다.. ㅎ

오홍홍 순대도 좋죠! 허파가 땡깁니당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86
ETH 3531.1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