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보상으로 꽃도 사고 규카츠도 먹고!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lenn 입니닷.

얼마전 첫번째 보상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두번째 보상을 모아모아모아서 가족과 함께 보내봤습니다. 의미있는 외식이었습니다.

딸아이한테 아빠가 글써서 보상받은 걸로 외식하는거라고 MSG를 많이 친 드립도 쳐주고요. ㅎ
퇴근하면서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생겼지만 한번밖에 못가본 이자와 규카츠를 먹으러 가자고 결정했네요.

그런 의미에서 야식 테러 + 먹스팀 공격을 해봅니다. 먹스팀 반격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이자와 규카츠
conv-01088.jpg

일단 퇴근하는 길에 잠시 꽃가게에 들러서 와이프에게 줄 꽃 한다발을 샀구요.
(비싸진 않지만 이벤트성으로 ㅋㅋㅋㅋ 아래 사진과는 무관합니다.)

그리고 집에 와서 외식하자고 당당히 이야기를 했습니다.

밥묵자!!!

그리고는 열심히 걸어서 집 주변의 이자와 규카츠로 갔습니다.

역시나 밖에 비치되어있는 메뉴!
conv-01090.jpg

규카츠 집에 왔으면 무조껀 규카츠죠!!!!
들어오자마자 자리를 잡고 물도 가져다 주시기전에 일단 시킵니다.

규카츠 2인에 소고기 튀김 한개!!!!

자리에 앉으면 신기한 화로가 하나 있어요.
저 하늘색이 고체연료인데 저기다가 불을 지펴줍니다. 그러면 불이 화르르!!!
그 위에 돌판 하나를 얹고 고기를 구워 먹는 구조입지요.
conv-01091.jpg

그러면 여기서 규카츠가 뭔지 설명을 보겠습니다.
60초만 튀긴 소고기 카츠라고 합니다. 게다가 한정 수량이네요. 오오 점점 더 식욕이 돋습니다.
conv-01093.jpg

규카츠는 이렇게 생겼어요. 주변에 밥도 있고 미소국도 있고 그렇지만 전 오로지 고기만 노립니다.
아 배고프네요...
conv-01099.jpg

그런데 소고기 튀김도 나왔습니다. 점점 더 배가 고파오네요.
conv-01100.jpg

일단 소고기 튀김부터 먹어봅니다. 한입 베어무니 내부에 빨간 육즙이 있는 소고기 덩어리가 포진해있습니다.
아...맛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규카츠를 구워봅니다. 규카츠는 아래처럼 굽습니다.
기름이 자글자글 합니다. 제 입으로 호로로로로로로로로로롤 하면서 순식간에 녹아들어갑니다.
conv-01103.jpg

스티밋으로 글도 쓰고!
정보 공유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정말 최고의 플랫폼인 것 같습니다.

맨날 먹는 것만 올리는데, 좀 더 양질의 정보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ㅠㅠ

지금까지 Glenn 이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맥북 LCD 캘리브레이션이 이상한건지..
지금 보고 있는 회사 맥북의 캘리가 이상한건지...
규카츠들이 다 거무튀튀 하네요...ㅠㅠ

Sort:  

첫번째 보상을 기부하시다니 ! 정말 좋으신분입니다 ㅎㅎ
규카츠 진짜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혹시 여기 위치가 어디인지 알수있을까요??
팔로우 누르고갑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100번째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ㅎ
여기는 위례 신도시 내에있는 "이자와 규카츠"라는 곳이예요.

전문 체인점이라서 검색 해보시면 주변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십니닷~

따님께서 좋아하시는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잘봣어요. 업봇해드리고 가여~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딸아이가 뭐든 굽는걸 좋아해서 너무 행복해했어요 ㅎㅎㅎ

먹스팀 화이팅입니다

먹스팀은 제 인생입니다. ㅎ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홍대에서 규카츠 2번 먹어봤어요.ㅎㅎ
맛있으셨겠어요~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썬 정말 맛있더라구요.
또 가고싶네요 ㅠㅠ

ㅎㅎㅎㅎㅎ 좋내여 굿

감사합니다 ^_^ ㅎㅎ

@glenn.lee님 앞으로도 화이팅 해주세요~^^

넵.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정진하겠습니다. ㅎㅎ

@glenn.lee님.... 글을 읽고 난 후 생뚱맞데 이런 질문 드려도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으시나요?? 화질이....완전 👍👍👍입니다.^^*

아.. 요건 Sony A7M2 미러리스로 찍은거예요. 그리고 어설픈 후보정을 거친후 포스팅 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오늘도 변함없이(?) 무덥다고 하네요.
열사병 혹은 냉방병 모두 조심하세요~~

아핫핫... 감사합니다.
순전히 제 취향대로 후보정하여 스티머님분들과는 안맞을 수도 있는데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창조경제 포스팅은 항상 풀보팅입니다~!

오오 감사합니다. ㅠㅜ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왠지 즐거움을 주는걸로 쓰고싶어지는 스팀보상입니다 ㅋ

맞습니다. 스팀보상은 그냥 놔두기 아까워요. ㅎㅎ
강한 동기부여를 위해서는 한번씩 써줘야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