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뿡's 일상] 생각 정리하는 방법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뷰티하는 남자 대학생 @garlicbboong 이에요.
보통 여러분들은 생각할 게 너무 많으면 어떻게들 정리하시나요??
저는 보통 메모를 하긴 하는데, 수첩이 없거나 즉흥적으로 빠르게 떠오르고 사라지는 휘발성 생각들은
어떻게 정리를 해야될 지 도통 모르겠더군요.

아이폰에 있는 메모 어플을 사용하긴 하는데, 거기에 적어두면 처음에 마음은 안심이 되지만, 나중에 찾아서 보게 되진 않더군요ㅠㅠ

뭔가 써놓고 다시 한 번 그 생각을 마저 할 수 있을 정도로 직관적이고 간단한 메모방법이 필요한데 떠오르질 않습니다....흑흑
(아그리고 태그를 첨에 잘못달았는데 수정이 안되네요ㅠㅠ)

Sort:  

전 그 즉시 스팀잇에 기록해서 스팀잇 공해물을 만듭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정에 항상 존경을 표하고 갑니닼ㅋㅋㅋ
좋은 수단이 될 수있겠네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분만큼 스팀잇 즐기시는분 없는 것같아요 ㅋㅋ

맛있을것같아요... 제가 좋아하는맛!

저는 그냥 폰 메모..ㅋㅋ

역시 빠른 폰 메모가 답인가요...훔...

역시 빠른 폰 메모가 답인가요...훔...

저도 폰에 메모해요 언젠가 떠오르면 폰메모들어가면 볼수 있게요

폰메모가 역시 제일 빠른거같습니다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