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 예 이번 부산여행기는 올해 초에 다녀온 내용들이라서 다를 수도 있다고 다 적어놨습니다 ^^ 없어졌다고 내용도 수정할께요. 그런데 없어졌다니 정말 슬프네요 ㅠㅠ

네 저도 애용하던 집이였어요. 아쉬워요. 그자리에 제가 어제 포스팅한 꼬치집이 생겼어요ㅎ

✈ 헐.. 꼬치는 사랑인데... 다음에는 꼬치집을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선 최고의 꼬치집이라고 설명하셨던데 괜찮은가봐요? ㅎㅎ

체인이라 가게 광고문구예요ㅎ.그래도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

✈ 아 ㅎㅎ 가게 문구가 조선 최고의 꼬치집이군요 ㅎㅎ 부산에 놀러가면 야밤에 꼬치 같은거 먹을데가 없었는데 꼭 한번 가볼게요. 저 일본여행가도 꼬치는 꼭 먹거든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할께요! ㅎㅎ

네 해운대는 맛있는 꼬치집이 많아요. 골고루 가보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