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분당인근 신현리 CAFF32 수제햄버거

in #muksteem7 years ago

상호 : CAFE32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상태길 47
전화 : 031-714-9332


카페32

image


경기도 분당에서 율동공원을 지나 조금만 더가면 위치한 신현리에 맛있는 수제버거 카페가 있습니다
배우 한채영씨도 들려서 더 유명한거같아요


image


남자사장님이 음식을 만들어주시는데 외국에서 쭈~ 욱 ~ 지내왔다고 합니다.

맛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ㄴ ㅓ ~~ 무 ~~ 맛있어요~^^

하지만 여럿이서 갈 경우 너무 비트위주의 것만 고르지 않는게 좋겠더라구요

자칫하면 느끼함 폭발 ㅋㅋㅋ

정말 미국맛 나는 수제버거 !! 정말 맛있어요

포장도 되니 참고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상태길 4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머 빵에 로고 박힌 거 너무 센스있는데요ㅎㅎ맛있어 보여요!

빵에 로고 새긴게 정말 예쁘더라구요
스타일나는 수제버거였어요 ~

수제햄버거 맛있겠어요^^
광주가게되믄 꼭 들려야것네요ㅎㅎ
보팅및팔로우하고가요
https://steemit.com/kr/@cchstory/5

감사합니다~ 지금 보팅과 맞팔하러 달려갑니다.~~~

500팔로우 이벤트 로또3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1스달 보내드렸으니 지갑 확인해보세요!

ㄲ ㅑ ~ 오~
제가 3등이라뇨~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최고최고~

헛!!!!! 정말 비쥬얼 장난 아니네요!!
가깝다면 꼭 가서 먹어봤을거 같아요....
빵에 CAFE 32... 빵에 로고 넣은건 특히나 첨보네요!!
비쥬얼에 침흘리며 보팅하고 갑니다 :)

버거가 엄첨 푸짐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