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장사!! 옆팀 팀장님의 깜짝 선물!!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5a84d10f-2924-444d-b075-e7a2314e6bf0.jpeg


모두들 본격적인 따뜻함이 몰려올 타임.. 옆팀 팀장님의 본부 전체를 위한 깜짝 천하장사 이벤트!! ^^ 감사해요~~^^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 IOS
Sort:  

쏘세지는 봤어도 천하장사라는 이름이 오랜만이네요
맛있게드세요

그쵸~~ 추억의 이름이죠~^^

천하장사 ㅎㅎ
엄청 먹었는데 반갑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 반가운 아이템이죠~ ^^ @pooka님도 즐거운 오후되세요~`

어릴때 많이 먹던건데.. 부럽습니다ㅋ

ㅎㅎ 맘씨좋은 옆팀 팀장님 덕분으로, 추억도 새록새록~~ 떠올려보고, 자랑도 요로코롬해보고, 졸리울 시간에 맛난 간식도 먹어보고 여러모로 좋네요~ ^^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엄청 인기가 많은 녀석이죠 ㅎㅎ 분명 맛있긴한데 왜 그렇게 인기가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 ㅋ

먼가. 엄마가 어릴때 해주시던 도시락에 넣던 쏘시지 맛의 향수이긴한데, 저도 잘 모르겠네요. 어릴때부터 인기라. 먹을게 없던 시기에 유일(?)한 쏘시지여서 그러나?

저도 그거 깜짝 선물 하고 싶네요
아주 즐기는 천하장사인데 여긴 중국이라
사려면 조금 쉽지는 않네요.
아침에 바나나 하나만 먹었더니 엄청배고프네요
다이어트는 아니구요., 혼자 살아서 해 먹기 좀 힘드네요
특별한것 없는데 지금 씻고 회사 갑니다.
천하장사~~ 그리워라~~
감사합니다.

오.. 중국이시군요.. 해외에 계시는분은 한국 과자가 그리우실거 같아요 ^^ 아!!
@kibumh님, 저의 7데이 흑백사진 챌린지에 참여해주시겠어요? https://steemit.com/kr/@dubuhime/7

아!! 그거 님이 하시는 거에요. 재밌게 보고는 있었는데..
기꺼히 참여 할께요
음~ 사진이 좀 고민 되는데 있을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68.30
ETH 2461.6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