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다시 오를거라 봅니다 ㅎㅎ

가입자가 폭주하니 가끔 그런것 같네요.
저도 이제서야 겨우 접속 성공하고 댓글 달아드려요. 수제버거 먹음직스러운데 너무 두꺼워서 한입에 먹기 힘들어보여요 ㅋ

수제버거는 칼로 썰어먹는 맛이죠 ㅎㅎ

부다페스트 못 가봤습니다. 다음 포스팅때 부다페스트 전경을 소개하는 글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올렸습니다 :)

눈물 흘리면서 보았습니다. 감동의 도가니였슴다! 그리고요 조금 창피한 얘기인데요, 보팅한 사람들 이름 20개 뒤에 있는 사람 이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그거 steemnow나 steemd가서 확인해야할 듯 한데.. 저는 거기까진 확인을 안해서 모르겠네요 ㅜ

와우 햄버거 보니 버거생각나네요
~~ 수제버거하나 사먹어야겠네요 ㅎ

대세는 수제버거 !

맛집찾아 좀 멀~리 가야겠어요^^;;

나중에 여행가시게 되면 한번 가보세요 ㅎㅎ

가격이 궁금합니다. 지금 느리네요...

가격은.. 천차만별이었어요. 저는 쫌 많이 넣어서 싸진 않았지만ㅠ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다양한 조합의 수제버거 먹는 재미도 있을듯 하네요

비주얼 대장이죠 ㅎㅎ 또 먹고싶어집니다

맛나보여요~ 그림의 떡이지만요..ㅋ

주위에 많을거에요 ㅎㅎ 한번 찾아보세요!

저렇게 거대한 버거는 먹을 때에 어떻게 베어서 먹어야 할지 정말 궁금, 입을 쩌억 벌려서 한 입에 베기는 해야 할건데,

나이프와 포크가 나옵니다. 스테이크 처럼 먹는거죠 ㅎㅎ

아우 배가 출출해지는 밤이군요 ㅠㅠ

야식 먹고 싶어지는 밤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02.42
ETH 2727.5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