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57 윤선상회]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야식메뉴로 딱인데.ㅠ
저는 안먹기러 햇는데.
큰일이네요.ㅎ

떡뽁이 안먹은지 너무 오래 된거 같네요.. 아 먹고프네요 ㅜㅜ

정말 요만치 매일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이 또 있나 싶네요. 오늘 배에 조금만 더 여유가 있었으면 밥까지 볶아 먹었을....

1인분 2000원이라니 대단한 가격에
그리고 맛도 있어보이네요. 좋은 곳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가격 실화인가요🤔
심지어 맛까지 있다니...
메뉴판 보다보니 순대 1인분 2천원 보고
또 한 번 놀랬습니다👍🏻

거리에서 흔히 보이는 프랜차이즈 떡볶이 집들처럼 자극적이고 강렬한 맛은 아닌데요, 예전 학교앞 하나쯤은 있던 즉석 떡볶이집의 칼칼하고 담백한 국물을 졸여가며 개인 접시에 덜어먹던 그맛이라 좋더라구요. 가격도 타임머신을 탔는지... 요즘은 포장마차에서 부실한 야끼만두 하나만 해도 500원은 줘야하는데 말이죠

헐 가격 실화입니까?
;ㅂ ; 저도 떡볶이 먹고 싶어요 으아아아아

그나저나 어제 늦게까지 술 드시는 줄 알았는데 오늘 데이트도 제대로 하셨군용.

1인분에 2000원이라니! 비주얼이 옛날 떡볶이 그대로네요 점심 후인데도 군침이 도네요 추억을 함께 불러오는 맛인거 같아요^^

네... 정말 닭발까지 팔았다면 영락없는 ㅎㅎ
(아 그건 학교 앞 떡볶이 집이 아닌가...)

요새는 진짜 물가가 너무너무 올랐어요 ㅠ
짜장면도 이제 5천원은 내야하고
그나저나 츄릅...맛나보이네요

그러게 말이에요...
예전에는 엄마가 2000원 주고 점심 사먹어라 하면
떡볶이 1인분에 사리 한두개 정도 넣어도 될 금액이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