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미분당 강남, 한국적인 쌀국수의 깊은 맛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빛블루 (@beatblue) 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호텔에서 데이터 관련 세미나가 있어서, 점심 무렵 이동을 했고, 부근에서 점심을 해결하고자 했습니다.

음식점이 많은 지역이라 이리저리 헤매디가, 함께 가신 분의 추천으로, 미분당 강남점을 방문했습니다. 추천해주신 분도 실제 방문은 처음이라고 하시네요~

미분당 강남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6 1층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전화번호 : 02-555-9830

조금 특색있는 구조가, 요즘 많이들 무인 주문 및 결제 시스템을 갖춘 매장이 늘어나고는 있다지만, 일본 아닌 한국에서 이용해 보는 건 거의 처음이 아닐까 합니다. 매장 입구 옆에 준비된 메뉴를 보고, 무인시스템에서 주문 및 결제를 마치고, 출력된 주문서와 영수증을 빼들고 들어갔습니다.

매장 분위기는 혼밥하기 좋은 구조랄까요~ 주방을 중심으로 라운드 바 형태였구요~ 대단히 엄격하게도 조용함을 강조하셔서 자칫 숨이 멎을 뻔 했을 정도(?) ㅎㅎ

드디어 제가 주문한 양지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몇 가지 쌀국수 메뉴가 전부인 듯 싶은데, 대부분 차돌박이 아니면 양지 쌀국수를 드시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양지 쌀국수는 양지살이 면 만큼이나 수북하게 많이 나왔습니다.

맛은 정말 얻어 걸린 것처럼, 진정 깊은 육수의 맛과 향이 느껴졌구요~ 면 또한 쫄깃한 식감으로 폭풍 흡입을 유도했습니다. 아삭한 숙주도 좋았구요~ 저는 파와 양파 등을 빼고 먹어서 사진으로는 색감이 이쁘지는 않지만, 맛은 정말 보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트남이나 태국식의 정통 쌀국수와는 거리가 조금 있는 제대로 된 한국적 쌀국수는 이런 맛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장 분위기는 약간의 일본색도 느껴졌지만, 쌀국수의 맛은 한국의 깊은 맛 그 자체였네요~ 쌀국수가 땡기는 날, 미분당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행복하세요.
평화를 빕니다.



관심(follow, upvote, reply)이 더 좋은 스티밋을 만듭니다.


-후문의 붓글씨를 써주신 @tata1 님 감사합니다.

Sort:  

양지쌀국수 맛나보이네용 ㅎㅎ

네~ 정말 맛나더라구여~

헉....무심코 봤다가.....대박 비쥬얼이네요.완전 취저......우왕......

네~ 대박이죠~ ㅎㅎ

이런 쌀국수는 첨이네요.
양지살이 푸짐해서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빛블루님, 저탄고지 다욧은 진행 중인가요?^^

정말 맛있어여~ 아직까지는 유지하려고는 하는데, 갈수록 힘들어요~ ㅎㅎㅎ

정녕 저것이 쌀국수의 비주얼이란 말입니까????!!!
꼭 가봐야겠습니다!!!! ^^

양지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보통은 쥐꼬리만큼 주는데;;

저도 미분당 좋아하는데 한국식 쌀국수라는 표현이 딱 맞는것 같아요
국물이 느끼하지 않고 얼큰하고 개운한것 같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6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양지고기가 정말 많이 얹어지는군요!?
가격은 얼마인지도 궁금합니다.
가게 이름은.. 분당이 아니라서 미분당은 아니겠죠? ㅎㅎ
밥 잘먹고 뻘소리 좀 해봤습니다 ㅎ

양지쌀국수는 9,000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22.04
ETH 2745.2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