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에는 역시 파전!! 하지만 현실은 소시지와 맥주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bbinna입니다

오늘부터 한국에는 장마가 시작되었어요
추적추적 내리는 비에 갑자기 생각난 호박전

비 오는 날에는 한국에서 파전과 막걸리를 즐겨먹는답니다 :)
이상하게도 비 오는 날에 더 생각나기도 하구요

파전 대신 냉동실에 호박 전이 있어서 호박전을 먹으려고 꺼냈는데
녹지 않아서 아직 못 먹고 있어요..

호박 전이 녹는 동안 막걸리를 사러 마트를 다녀왔었는데
소시지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소시지와 맥주를 함께 장만했어요 :)

결과는 호박전 대신 소시지와 맥주를 맛있게 먹긴 했지만요
하지만 나중에 호박 전이 녹게 되면 호박전도 먹을 거예요^^

소시지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겠죠?
20180619_173338.jpg
저는 마요네즈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소시지를 먹을 때면 마요네즈와 고추냉이(와사비)를 섞어 소스를 만든답니다

20180619_173455.jpg

안 먹어보신 분들은 추천해요!!!

웬만한 호프 집도 울고 가는, 간편한데 맛있는 소스가 탄생할 거예요.

그럼, 모두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행복한 저녁 되세요 :)

Sort:  

enjoy your meal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완전 가고 싶어집니다.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소시지를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답니다^^ 추천해요

소시지에 맥주 좋죠 ㅎㅎㅎ 소스는 처음듣네요. 마요네즈에 와사비라 약간 상상이 안가는 맛인데요~~? 한번 해먹어봐야겠네요 ^_^

한 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될 거예요 :)

오늘 축구보면서 해먹어보려고 준비해놨습니다 ㅎㅎㅎ

입맛에 맞았으면 좋겠네요 :)

소세지에 마요 에 와사비 소스 맛있겠어요

맛있습니다 추천해드려요:)

Congratulations @bbinn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새로운 배지라니 너무 좋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61.75
ETH 3774.04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