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버거그루 72, 수제버거 맛집 탐방 완료!

in #muksteem6 years ago

KakaoTalk_20180514_112718719.jpg

KakaoTalk_20180514_112720327.jpg

먼저, 메뉴판부터 보시죠 ㅎㅎㅎ

가격대는 뭐...여느 수제버거집과 마찬가지로

사악합니다 ㅋㅋㅋ 만원대가 넘죠 ㅎㅎ

하지만, 메뉴판을 보고 느꼈던 사악함과 분노는 ㅋㅋㅋ

막상 햄버거를 먹기 시작하면 사라지기 마련이니 ㅎㅎㅎ

오늘도 과감하게 주문을 시작합니다

저는 친구랑 "양송이 버섯 크림치즈 버거"와 "그루 시그니쳐 버거"를 주문했는데요 ㅎㅎ

KakaoTalk_20180514_112719415.jpg

이 친구가 바로 "양송이 버섯 크림치즈 버거" 세트입니다 ㅎㅎ

옆에 어니언링은 세트 추가로 선택한 건데요....

버거는 일단 크림치즈가 느끼하지 않게, 치즈 특유의 풍미를 선사해줘서 너무 좋습니다

동시에, 양송이 특유의 향이 느껴져서, 양송이 수프를 먹는 느낌도 나네요ㅎ

어니언링은 제가 워낙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튀김이 굉장히 바삭바삭하게 튀겨져서, 식감이 아주 붸리 굿입니다

KakaoTalk_20180514_112719909.jpg

이 친구는 "그루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한 가게의 시그니처라고 타이틀을 달았다면

모름지기 맛집 탐방러로서 먹어줘야하지 않겠습니까?ㅎㅎ

하.지.만....

이게 왠일인지...ㅠㅠ 저한테는 이 시그니처는 그닥....

의도된 맛인것 같기는 했지만...제 입맛에는 너무 신 맛이 강했습니다...
(신맛 안 좋아함...ㅠ)

총평 : 별점 3.5개? 반드시 찾아가야할 정도의 맛집은 아니지만ㅋㅋㅋ
근처에서 햄버거 먹고 싶은데, 수제버거가 먹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ㅎㅎㅎ
돈이 아까운 수준은 아닙니당ㅎㅎㅎ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 사옥 지하 1층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맛있어 보여요~

와!!! 저거 하나 다 먹으면 배가...
엄청 맛있을꺼 같습니다. 사진만 봐도 침이 ,,, 오!!!

정말 맛있고 푸짐합니다 ㅋㅋㅋ

맛집 다니다보니...제 뱃살도 푸짐...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 사옥 지하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ngratulations @babybird19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뉴비가 뉴비에게 보팅 해주기
보팅완료

와 맛이 있어보이긴한데 패띠가 조금 탄거 같아요.^^
수제버거는 한번 먹어보고싶긴하네요. 다음에 서울놀러가면 가볼꼐요^^

어제 먹은 맥날 상하이 리코타가 초라해보이는군요. 아 배고파라 ㅎ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1/5]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가성비는 맥날이 진리죠!ㅎㅎㅎ

구경 잘하고 갑니다. 스팀 뉴비입니다. ^^ 같은 햄버거 관련 글을 쓰다가 찾아보니 babybird1988님의 글이 나오네요. 확실히 수제버거는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당ㅋㅋㅋ 저도 맞팔했어요 ㅎㅎ

앞으로 맛난 버거집 열심히 같이 소개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72.03
ETH 3144.9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