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멍게비빔밥이 맛있었던 들름집 😘👍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점심시간도 거의 끝나가고 해서 부지런히 1일 1포스팅을 실행해봅니다. 😊

오늘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강남역 인근에 있는 '들름집'이라는 음식점입니다.
진짜 좋아한다고 하기엔 몇 번 가보질 못해서 민망하지만,
음식을 먹었을 때의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진짜 좋아한다'는 표현을 썼습니다. ㅎㅎ

여기는 점심시간에 가면 줄을 길게 서 있는데요, 그래도 메뉴가 간단해서 그런지 자리는 금방 금방 빠지는 편이었어요. 서울 한복판인데도 매일 해산물을 산지직송한다고 합니다.

멍게비빔밥, 골뱅이비빔밥, 참골뱅이비빔국수 등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을 재료로 한 메뉴가 눈에 띄네요!

4명이서 반찬?처럼 나눠먹으려고 시킨 비빔국수(다들 그러시잖아요 그쵸😜).
누군가의 표현에 따르면 엄마가 집에서 해준 맛이라고 하는데, 딱 건강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멍게비빔밥! 일단 멍게가 큼직하게 들어 있어서 좋았구요,
입에 넣자마자 비릿한 향이 나는데, 그 신선함이 너무 좋아서 감탄사를 연발했네요.
그리고 빨간 비빔밥이 아니라 간장 소스 같은 것으로 비벼먹어서 멍게 맛이 더 신선하게 느껴졌구요.
사진을 좀 더 가까이 찍어두었어야 느낌이 살텐데, 사진을 발로 찍어서 ㅎㅎ

강남에서 7천원이면 저렴한 편에 속하고 맛도 좋으니 강남역 직장인들의 점심 코스로 추천하고 싶어요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8길 56 금성상가

Sort:  

저도 해산물 좋아하는데~~ 멍게비빔밥 쵝오네요ㅎㅎ 가성비도 굿!!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진짜 바다향 가득한 신선한 맛이었어요!!
그나저나 뉴비 지원하시느라고 고생 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

비빔국수 비주얼이 ㄷㄷㄷㄷ
멍게 비빔밥은...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아서 ...패스 ㅋㅋㅋㅋ

멍게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긴 하지!
나는 멍게 느낌이 싫어서 못 먹다가
어느 순간에 반해버리고 말았어 ㅋㅋ

난 그 해산물들 특유의 향이 싫더라고 ㅋㅋ..;;;

나도나도 그랬었어~
근데 어느 순간부터...아마도 소주의 맛을 알게 되면서부터? ㅋㅋ 좋아졌어......

내가 그말은 안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오 거제도 출신인데
멍게비빔밥은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맞아요 사람수 + @로 시켜야죠 : )

신선하게 비릿한 맛이어서
꼭 바닷가에 와 있는 듯한 ㅎㅎ 느낌이었어요!

고기도 그렇고 요런 음식들은
딱 맞게 시키면 넘 심심해요 :)

와 멍개비빔밥 비주얼 대박이네요 ㅎ
서울에서는 먹기 어려운 음식중 하나인데
시간나는데로 다다다 가봐야겠네요

서울 한복판에서 고등어회 먹은 거랑
비슷한 기분이었어요 ㅎㅎ
근처에 계시다면 꼭꼭꼭 가보세요!!!!

면덕후가!! 비빔면진짜 맛있을 꺼같네요 멍게비빔면은없나요?

아쉽게도요!!
멍게비빔면이 있었으면 같이 시켰을 텐데...
저도 면덕후에요 반갑습니당 ㅎㅎ

참골뱅이비빔국수...땡기네요 ㅋㅋㅋ

코날두님도 면덕후이신가요 ㅎㅎ
다음엔 참골뱅이비빔국수에도 도전해볼려구요!

으악!!! 비빔국수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ㅠ
아쉬운대로 비빔면을 먹어야하나....

요게 비빔면보다 덜 자극적이고 건강한 맛인데
개인적으론 덜 건강한 비빔면이 좀 더 맛있었어요 ㅎㅎ
비빔면은 드셨나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8길 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처음 써봤는데 감사합니다 :)
부지런히 올려보도록 할께요!!

침고이는 포스팅이네요 ㅎㅎㅎ 저도 1일 1포스팅 중입니다 !

같이 화이팅해봐요 :)

1일 1포스팅은 진리이자 사랑입니다!
응원할께요 아자아자 👏🏻👏🏻👏🏻

간장소스에 멍게비빔밥이라 왠지 더 비릴것 같은데 아닌가 보네요~~
저도 해산물을 좋아하는지라 근처 갈일이 있으면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오히려 멍게 맛이 더 선명해지면서 맛있었어요
아마 멍게가 싱싱해서 그런것 같아요!
근처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99.39
ETH 2655.0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