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녕, 나의 소녀 티저 예고편 영상 | [movie] Take Me to the Moon Teaser Trailer - HD

in #movie6 years ago

title.jpg

  • 제목 : 안녕, 나의 소녀
  • 개요 : 멜로/로맨스
  • 개봉 : 2018.05
  • 감독 : 사준의
  • 출연 : 류이호(정샹), 송운화(은페이)
  • 줄거리 :
    눈 떠보니 1997년!
    다시 만난 나의 첫사랑, 이번엔 고백할 수 있을까?

1997년 학창시절로 돌아간 소년
드디어 시작된 첫사랑과의 험난한(?) 썸 타기!



[

예고편 스틸컷
]

Take Me to the Moon Teaser Trailer1.png

Take Me to the Moon Teaser Trailer2.png

Take Me to the Moon Teaser Trailer3.png

Take Me to the Moon Teaser Trailer4.png

Take Me to the Moon Teaser Trailer5.png

Take Me to the Moon Teaser Trailer6.png

Take Me to the Moon Teaser Trailer7.png

Take Me to the Moon Teaser Trailer8.png


따뜻한 봄날을 맞아 달달,풋풋한 로맨스 영화 가 개봉하네요.
대만영화 인데요.
눈떠보니 1997년 학창시절로 돌아가서 첫사랑과 썸을 타게 된다는 내용인데요.
어디서 많이 낮익은 스토리네.... 싶은데, 얼마전 장나라, 손호준 씨가 나왔던 드라마 고백부부 의 컨셉과 비슷하네요.
다른점이라면 고백부부는 현재 부부 에서 과거로 가서 다른사람을 만나려는 내용 이라면
안녕, 나의 소녀 는 과거로 가서 상대방과 잘해보려는 내용 이네요.
타임슬립 영화를 좋아하는데 멜로물은 별로 안좋아하는 저로선 선택하기 애매 하네요. ㅎㅎ
주인공 두분이 유명한 분들 같은데 저는 잘 모르겠군요. ;;
뭐 봄날 같은 풋풋한 로맨스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맞는 영화 인듯합니다.

날씨가 정말 좋은 봄날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이거보고 '나의소녀시대'가 생각났어요 약간 그런느낌이 나는 영화인것같은데 보고싶네요 이런 장르 좋아해요~!!!!(๑❛▽❛๑)

여주 가 나의 소녀시대 에 나왔던 배우 라고 하네요.
풋풋한 첫사랑 느낌 영화 좋아하시나 봐요.
요즘 날씨 랑 잘 어울릴듯한 영화 인거 같아요. ㅎㅎ ^^

4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감사합니다.
웹툰 잘 그려보고 싶네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