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디즈니 실사가 이렇게 유치하지 않다구요?! 알라딘(2018) | Ramengirl🍜

in #movie5 years ago

[KR]

디즈니 실사가 이렇게 유치하지 않다구요?! 알라딘(2018)


안녕하세요~! 영화리뷰로 돌아온 @ramengirl 입니다. 요즘 입소문 제대로 타고 있는 알라딘! 처음에는 디즈니 실사? 내가 보기엔 조금 유치하지 않을까? 혹은 원작과 자꾸 비교하며 실망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걱정과는 반대로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 왔어요 :)

이번 알라딘 흥행의 일등공신은 아무래도 지니역을 맡은 윌스미스가 아닐까 합니다 :) 다른 지니는 상상할수 없을정도로 역할에 정말 찰떡궁합이였어요ㅋㅋㅋ 원작에 비해 훨씬 웃겨진 지니때문에 영화를 보는 내내 빵빵터졌네요 :D 지니의 솔로곡 'Friend like me'는 윌스미스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안무 그리고 CG가 합쳐져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했구요. 로빈 윌리암스가 연기한 원작의 지니가 수다스러운 아저씨의 느낌이라면 윌스미스는 푸근한 옆집오빠 같은 느낌이 강하달까? 둘다 사랑스러운건 마찬가지지만요 ;)

알라딘을 실사화 한 이유와도 다름없는 뮤지컬씬들은 남다른 재미와 스케일을 보여줬어요. 진짜 브로드웨이에 와서 뮤지컬을 보고 있나? 생각이 들 정도로 화려하고 파워풀하고 무대를 그대로 옮겨놓은것 같더라구요. 끝나기 전에 4D로도 한번 더 보고 싶네요 :) 알라딘에 나왔던 모든 음악이 좋았지만 특히 Whole new world 나 나오미 스콧의 Speechless가 나오는 순간에는 넋을 놓고 바라봤을 정도로 뭉클하고 감동적이였어요 :)

제가 지금까지 봤던 디즈니 실사중에는 단연 최고라고 말 할 수 있구요, 알라딘을 보고나니 곧 나올 라이언킹의 실사판도 너무 너무 기대가 되네용^^

Sort:  

알라딘 저도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그런데 이제 다른 영화에서 윌스미스 볼때마다 알라딘의 지니가 생각 날 것 같습니다. ㅋㅋ

그쵸~? 알라딘 보고난 뒤에 지니밖에 생각이 안날만큼 너무 인상깊었어요^^

음~ 어서 극장 다시 달리기 시작해야 하는뎅~ㅋㅋ
죠기 푸르딩딩 지니는 영 아니올시닷~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올 여름부터 재미있는 영화들이 쏟아지더라구용^~^ 기대중이에용!

저도 보고 싶은 영화 ~ ^^ 윌스미스의 익살이 생각날 것 같네요.

surfergold님 저도 4d로 다시한번 보구싶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