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탐정 코난-제로의 집행인

in #movie5 years ago

1.jpg
코난을 처음에는 극장판이 아닌걸 보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지지부진해서 보지 않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극장판은 보거든요..
작년에 나온 제로의 집행인을 보게 되었는데요..
보고나서 놀란점도 있고..
재미있는 점도 있네요..
처음 시작부터 폭발이 일어나고 시작합니다.
2.jpg
그리고, 이제 시작하는데요..
3.jpg
실제 하고 있는 것을 안봐서 말이죠..
이내용이 낳설더라고요..
검은조직이 누군지 어느정도 들어났나 봅니다?
버몬을 보냈다는 이야기까지는 본걸로 아는데..
여기 보니 조직원들이 어느정도 나오네요..
그리고, 시작하는데요..
내용은 위성하고, 드론하고 연관이 있네요.
간단하게 스포하면..
4.jpg
처음 폭발사건의 용의자가 바로 유명한 탐정이라는 거죠..
여기 나오는 지문이 결정적인 단서라는 거구요..
그래서, 나애리 변호사는 가족이라 변호를 못하고 다른 분을 구하고..
조언을 하고 코난은 범인을 찾는데요..
증거는 조작되었고..
간단하게 말하면 경찰청이나 검사나 자신의 집행인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 집행인들은 아무도 모르게 사용하고 있으면서 정보를 알아내는 역활을 하죠..
그리고, 검찰과 경찰의 서로간의 대립 이런걸 보여주는데.
보시면 짜임새가 있네요..
5.jpg
단서를 하나 주면 바로 나주 부정접속 사건이 단서고요..
그리고, 계속해서 폭발사건이 일어나는데
이건 ip를 이용한 테러 ..
즉.. 요즘 인터넷으로 모든게 연결되어서
자동으로 조정할수 있는 세상이잖아요..
이걸 해킹해서 조정해가지고 전자제품이 폭발할수록 유도할수 있다?
이런 설정입니다.
범인이 누구고 나중에 범인도 조정못하는 사태로 위험이 처하지만,
역시 코난의 기지로 해결해나가는데요..
그냥 보시면 현실성도 있으면서 재미도 있네요..
원래 추리물을 좋아하는데..
코난은 극장판 아니면 너무 시간을 끌고 있어서..
역시 극장판은 짜임세 있게 잘 만들었구나 하는걸 느낌니다..
내일을 위해서 오늘은 이만~~~

Sort:  

umkin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mkin님의 YES TOKEN 가치고정기간입니다. (04/01~04/06)

...ghoon zzing son10001 eversloth wnrwjd newbijohn luckystrikes ldskleesesil kanchomom kgbinternational shrah011 bbooaae jungch98 go...

저도 코난 좋아하는데~~
근데 전 극장판보다 TV판을 더 좋아해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한때 티비판 보았는데 요센 시들 해졌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57.31
ETH 2427.0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