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movie] Beautiful things don't ask for attention. 아름다운 존재는 관심을 바라지 않지, 그러나 나는 관심이 필요하지...

in #movie6 years ago

(╹◡╹)ㅎ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그리고 혹시 구글에서 이미지 찾으셨으면 한번 더 클릭하셔서 그 주소를 넣어주는게 더 좋습니다. 구글은 그냥 연결통로이고 이미지 생산자가 아니어서요. ㅎㅎㅎ 제가 이미지판매 회사에서 일을 한적이 있어서 이런것들이 신경쓰이더라고요.

Sort:  

아! 그렇군요.
저는 출처만 밝히면 되는 줄... 출처를 제대로 밝혀야 하는 거였군요.
아론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많은 분야에서 백치예요.ㅎㅎㅎ

@(・●・)@저도 글 백치입니다. ㅎ 링크가 길어서 보기 싫으실 수 있으니 사이트 이름을 짧게 써주시고 텍스트에 링크를 다시면 보기 좋을거 같아요:-)

네, 그렇게 할게요.
웬만하면 저의 사진으로 포스팅하고 싶지만 주제에 따라 이미지를 가져다 써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친절한 설명 감사드려요, 아론님^^

(=´∀`)人(´∀`=) 제가 소심해서 쓸까말까 망설이다가 남겼는데 이해해주셔서 감사해요.. ㅎ

ㅎㅎ 소심하시군요.
저는 좋아요. 모르는 것을 알게 해주시는데 무조건 감사하죠.
종종 지적해주세요, 아론님^^

(╹◡╹)네~ 알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