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대통령 문재인의 1년...!!!!개봉기!

in #moon6 years ago

!!!드디어 득템

엄청 두꺼운 포장입니다!!

상자를 열자마자

문 대통령님의 글이 있습니다!!

"사는 것이 달라졌어!!"

! 판문점 선언!!!

문재인 대통령님과 김정은 위원장의 싸인이 있습니다!

1년간의 화보집과 본책이 있습니다

대통령 문재인의 1년 , 책이 엄청 두껍습니다!

1년간의 칼라 화보집인데 랜덤하게 딱 편 페이지가 이거네요....흠흠흠

가격은 2만 8천원인데 받는게 미안해질정도로 좋습니다!!

Sort:  

지금 이 포스팅 보고 바로 주문했네요. ㅎㅎ

와 이거 어디서 구매할수 있는거에요?? ㅠㅠ

오 정보 감사합니다.

와... 생각보다 퀄리티가 훨씬더 좋게 나온것 같네요 ㅎㅎㅎ

그냥.. 이 포스팅이 참 미안하고 참 좋아집니다^^**

이거 어디서 판매하는 겁니까???^^

나는 상자와 함께 놀랐고, 마침내 좋은 약간의 사진을 얻었다

이런책이 있었군요 ! 소장판으로 그리고 애장판으로 완전 좋은거 같아요

와~~~~~~부럽다요~~~~~~~~~~

내건 언제 오냐요~~~~~~~~

ㅎㅎ 저도 신청완료하고 기다리는중입니다~~~~~~ㅎㅎㅎ

어?? 난 삼만원 넘게줬네??
2권짜리라는데(알라딘 열어보고있는중)
ㅋㅋ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빨리와랑~~

와~ 이건 꼭 사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