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일 동안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마워~ 나를 웃게 만드는 것

in #momoggo6 years ago

@momogoo 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참여합니다.

주제: 나를 웃게 만드는 것

제목만 보시고도 눈치 채신분들이 많으실꺼 같은데요.
요즘 저를 가장 웃게 만드는 건 바로 오늘로 99일된 저희 딸입니다.

CYMERA_20180531_145411.jpg

딸 아이에게 얼굴 노출에 대한 의사를 물어볼 수가 없기에 얼굴만은 가려줬습니다 ;;

저희 딸은 태어날 때부터 저와 와이프에게 크고 작은 많은 행복들을 가져다줬답니다.

출산 막달에 태아 검사를 위해 오전에 병원 갔다가 오후에 출산을 해주고,

금요일에 출산해서 아빠의 휴가도 세이브해주고,

산후조리원을 갔더니 타이밍이 잘 맞아서 VVIP방을 배정받아서 엄마가 편히 쉴 수 있게 해주고,

아기 침대를 임대했는데, 원래 임대받기로한 침대가 부러져서 새 침대로 임대도 받고,

오늘 99일이 될때까지 단 한번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자라서 너무 고맙네요.

다른 분들이 저희 딸을 보면 어쩔 이렇게 얌전하고 조용하냐고 부러워하시는데 저와 와이프는 밤마다 살짝 찡얼대는 딸을 재우느라 힘들다며 같이 징징거렸던게 부끄럽네요 ><

내일은 100일 축하하며 고마움을 더욱 저의 딸에게 표현해야겠어요

아빠는 아침에 출근할 때 미소로 안녕하던 너의 모습을 잊을 수 없단다.

사랑해~♡

Sort:  

너무나 행복 하겠어요 😍 힘들지만 크는게 아까운 1인
이랍니당 ~

마져요 ㅠㅠ 이 상태로 계속있었으면 하지만 이젠 딸의 인생도 존중해야겠죠 ㅎㅎ
감사합니다~:)

ㅋ 예쁜이 백일 축하해요. 벌써부터 효도하네 ㅎㅎ

감사합니다~:) 저희도 효도쟁이라 불러요 ㅎㅎ

저는 아들 동의 없이 사진을 남발해서 ^^;;;;미안스럽네용
순딩이군요 ~100일의 기적도 필요없겠어요 ㅎ
100일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다들 순딩이라고 ㅋㅋ 그래도 잠떼가 늘어서 힘들땐 힘든데 집에서만 떼부리더군요 ㅎㅎ

몽실몽실~ 너무 이쁘네요^^ 아가들 팔다리 포동한 느낌 너무 좋아요~!! 아이가 어릴 때 하는 가장 큰 효도는 건강한것이 아닐까 싶네요. 행복하시겠어요!!!:-)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하며 살아야죠 :)

우와 귀여운 공주님이시네요 ㅎ
저도 귀여운 공주님이 찾아왔는데....
저희 공주님이 이렇게 건강하고 얌전했으면 좋겠네요

감사드리고 축하드려요~ 몇일 전에 글 봤던거 같은데 댓글 남기다가 일하느라 놓쳤네요 >< 축하드려요~ 따님이 늘 건강할꺼고 효도할껍니다~:)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일단 태어난 준게 큰 효도 같아요 ㅋㅋ 보기만 해도 앤돌핀이 팍팍

귀요미네요~~ 귀요미!!

제가 매일 저희 와이프가 사진보낼때마다 외치는 말입니다 ㅋㅋ 귀요미~♡ ㅋㅋㅋ

얼굴이 안보여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잇하시는 분들 중에 육아를 병행(?)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많이 공감해주셔서 감사하네요 ㅎㅎ

보팅파워가 떨어져 가지만
풀보를 하지 않을 수 없다!!

큭... 심장어택!! 너무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매일 순간순간마다 어택을 받고있어서 ㅎㅎ

와 진짜 얼른 집에 가고 싶으시겠어요!! 저도 얼른 결혼해서 이런 행복을 느껴야 하는뎃..ㅠ

그래서 요즘 매일 칼퇴하는데 이러다가 회사에서 미운털박힐꺼 같아요 ><

곧 좋은 배우자와 결혼하셔서 행복한 가정꾸리실껍니다~:)

축하드립니다. 이쁘게 키우세요.
제가 아이 키울 때는 거의 전쟁 치르듯이 키워서 아이하고 추억도 별로 없네요. 오히려 다 크고 난 뒤에 야구장 데리고 다니면서 추억이 더 많아 졌어요.

혹시나 이쁜 딸이 커서...야구에 빠질지도 ^^

저도 저희 딸과 같이 야구보러가고싶긴한데 와이프가 안좋아해서 갈지모르겠네요 ㅠㅠ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