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iracle Morning #Day 2

in #miraclemorning7 years ago (edited)

#TheMiracleMorning #Day2

어젯밤에 짐 정리한다고 좀 늦게 잤다. 2시 반 넘었던가...
새벽에도 알람을 맞춰놓았지만 못 일어나고 헤롱대다 8:10에 깸.

#1. 1분 명상
오늘은 호흡에 집중하면서, '나는 괜찮다'라는 문구를 반복. 걍 떠오른 문구 ㅋㅋㅋ

#2. 다짐&확신
예전에 성취 선언 만들었던 거랑 비슷하게 하면 될 거 같아서, 다시 만들었다.
다른 사람들 것 참고하다보니까, 월수입 1000만원을 당당히 써놓으신 분이 있어서...
저도 부끄럽지만 적었습니다... 불로소득 월 500.... 핫핫핫

나는 에너지가 충만하고 맡은 일을 놓치지 않고 처리하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이다.
나는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도우며 그들에게 의지가 되는 사람이다.
나는 금전적으로 자유로우며 매달 노동 없이 500만원이 통장에 들어온다.
나는 일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우며 언제나 여유가 있다.
나는 건강하고 매일 운동하며 격렬한 운동도 즐길 수 있는 튼튼한 사람이다.

#3. 성취의 상상
하루의 계획을 미리 돌려봄. 어제 거의 다 생각해놓아서 별건 없었다.
음.. 해야할 일에 비해시간이 부족해...ㅠㅠ

#4. 감사의 기록
어제 늦게 잤고 아침에 힘들었지만 지금 상태는 좋음 감사
미라클모닝에 하나씩 적응하고 있음에 감사
어제 바쁜 스케쥴이었지만 클레임 없음에 감사

#5. 자기계발서 읽기
미라클모닝 3장 조금 읽음

#6. 운동
어제 플랭크 후로 어깨가 좀 별로라, 오늘은 배/허리운동.

그럼 아침 먹고 씻고 출발합니다! 좀 늦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