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박스 팝니다.(0.1 SBD)

in #miphart6 years ago (edited)

131254.jpg

게임에서만 하던 랜덤상자 정말 창렬하고 재미없으셨죵?
여기정말 꿀잼 뚝뚝 떨어지는 랜덤상자를 미파가 가져왔습니다.
크으 거기다가 혜자스러운 상품구성까지
자 ㅎㅎ 여러분 이건 도박이 아닙니다.
그러니 많이들 구매하세요
미파스 랜덤박스 스타또!

가격: 0.1 SBD

<상품구성>
1등: 하와이 여행권

2등: GTX 그래픽카드 1080TI

3등: 제주도 여행권

4등: 포켓몬인형

5등: 대문10장

6등: 대문5장

7등: 대문3장

8등: 대문1장

9등: 대문 5만장

10등: 대문 30%할인이용권

이상이며 저에게 0.1스달 송금후 대문샀어요~~라고 리플만 달아주시면 됩니다. 아주 쉽죵?

그럼 많이 구매해주세요~

랜덤형식은 제 머리에서 필터된후 당첨되는 방식이니 해당부분은 참고바랍니다.
꽝도 있습니담.
특상도 있습니다.

Sort:  

여러분 이분 스캠입니다. 조심하세요

아시나요~ 얼마나 사랑했는지~ 그댈 보면 자꾸 눈물이 나서~
차마 그대 바라보지 못하고~ 외면해야 했던 ~ 나였음을...
아시나요 ~

미파님 스캠인걸 아시나요~

미파님은 위대한 화가입니다.

이럴수가 ㅠㅠ..

ㅎㅎ 안되셨네욯ㅎ

아시횽에게 술한잔 사세요 ㅎㅎㅎ

파블로 스타 스캠입니당~!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재미는 있겠으나 결과적으로 창렬할 듯

9등 대문 5만장이군요
9등이 제일 좋은거 같네요

대문샀어요~

저도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8등 아니면 10등 9등도 엄서~!
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대문샀어요^^

헉... 죄송해요. 오류가나서 0.1보낸다는게 2.896스달 보냈어요 ㅜㅜ
나머지 2.796스달 거슬러 주실 수 있을까요?ㅜㅜ
저의 전재산스달이 보내졌네요 ㅋㅋ

환불드렸습니다. 걱정마세요 ㅎㅎ

착한 환불~!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 감사합니다. 환불도요~ 👍👍

전재산을 걸다니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 환불해주셨어요. 그리고 무려 0.004스달 할인까지 해주셨어요. 미파님은 천재이시며 천사이시기도 해요ㅋㅋ

와중에 보상거저른 모지?ㅋㅋㅋ

일말의 양심?

다운봇 방어ㅋ

오늘은?? 쉬세요??

일찍 자는 패턴이 돌아왔네요ㅋ

그건 잘한거네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 착하죠. ㅋㅋㅋㅋ
그패턴이 자주 바뀌어 문제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상거절 ☞ 1~7등, 9등 당첨 보장거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우워어어이 1등으로 참여한드아아!! 마수걸이 성공 !! ^^

대문샀어요 ~~

두근두근 랜덤상자~~오픈 ㅎ

000.jpg

이 사기꾼!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심한 말을 ㅎㅎㅎㅎㅎ

뭐여~!
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9등부터 시작이군...ㅋㅋㅋㅋㅋㅋㅋ
미파스타 별 아니죵~!
☞ 미파스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받으시오~!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난 1스달이나 보냈어요 ㅎㅎㅎㅎ

전 2스달인가 ? 0.2스달인지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ㅎㅎ

송금이 확인이 안됩니닿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1등부터 3등까지 상품 실물부터 좀 보여주세요

가슴속에 있어서욯

내 맘속의 하와이~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1등걸려도 2등걸려도 3등걸려도 결국은 대문그림인거 같은데 하와이 그림있는 1등 제주도 그림있는 3등 그래픽 카드 들고있는 2등....맞죠? ㅋ

가슴좀 째봅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