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나우

in #mini3 years ago (edited)

aa.jpg

코인시장이 계속 하락세에 있습니다.

그동안 하락이 없다보니 마진거래반대매물도 나오는것 같구 상황이 좋지가 않습니다.

일단 비트코인에게서 촉발되어 알트코인까지 번진것이기때문에 비트코인의 시세가 안정이 우선시 되어야 하고 이더리움,비트코인캐쉬 같은 암호화폐들도 다시금 상승세로 돌아온다면 본격적인 매수가 시작할것 같습니다.

저는 일요일에 SCT관련 액션을 취했는데 이번하락 예측과도 연관은 있었구, 이번 하락이 수급에서 비롯된것이라 이문제가 해결되면 시장도 안정되리라 믿습니다.

스팀나우에 들어가서 보니 steem frice가 0.5에서 0.4까지 떨어지는것으로 나오네요.

3.5일 평균가격으로 스팀보팅가치를 산정하지만 아무래도 20% 이상 보팅능력 상실이 될것 같습니다.

최근들어오신 뉴비분들이 스팀나우 모르시는분들도 계실텐데 스팀활동하실때 보는 상황판정도로 생각하시면됨니다.

https://steemnow.com/@자신의 스티미언 계정

@이후부분에 본인 계정명을 입력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으심니다.

Sort:  

예전에 쓰던 많은툴들이 HIVE를 따라갔던데.. 이건 다행이 여기에 있나보네요.

스팀나우는 다행히 그대로 잘 있습니다.
HIVE는 가끔씩 포스팅하지만 다운보팅으로 보상은 0이지만 스팀나우 같은것이 HIVE 에 있는지 유무는 관심이 없어 모르겠네요

오늘은 정말 매섭게 코인들이 떨어지는 하루였던 것 같네요. 조정 없는 상승장은 없을테지만 다시 빠르게 복구되었으면 합니다..

하이브 넘어간게 아니었군요 -ㅅ-.. 그래서 즐겨찾기도 없앴었는데 오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