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출판] Mi Cubano 마무리 및 배송 관련

in #micubano5 years ago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그동안 개인적인 일이 무척 많았어요. 결혼도 하고 신혼여행도 다녀오고 책과 리워드 작업도 했죠. 여유가 없어서 스팀잇을 잘 들어오지 못하다가 이제 여유가 꽤 생겼는데 이상하게도 글을 쓰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스팀잇도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는 것만 같은데 무척 어색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팀잇의 많은 분들이 텀블벅 프로젝트를 도와주신 덕택에 마무리를 할 수 있게 되어서 소식을 전하고자 글을 써요. 응원해주시고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텀블벅 배송은 9월 30일 월요일 우체국 택배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소는 텀블벅에 적어주신 주소로 보내드려요. (혹시 주소 변경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로 알려주셔도 되요)


혹시 아래 시간 되시는 분들 커피 한 잔 마시며 같이 수다떨어요.
텀블벅에서 메시지를 보내주시거나 댓글로 미리 알려주세요:D
(이번주 일요일까지 설레는 마음으로 메시지를 기다릴 예정입니다 ㅋ)

  • 9월 29일 일요일 2:00PM-5:00PM, 사당역 근처
  • 10월 1일 화요일 4:00PM-7:00PM, 낙성대역 근처
  • 10월 5일 토요일 3:00PM-6:00PM, 을지로4가역 근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마무리 작업까지 꼼꼼히 해서 안전하게 보내드릴게요 :D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P.S. 기다려보면 곧 글 쓸 정신도 돌아오겠죠. ㅎㅎ

Sort:  

왜 조용하시나 했더니 신행 다녀오셨군요. 축하드려요~~~ 저자 사인회는 못 가지만 책 잘 읽을게요. 스팀잇에 서평 올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ㅎ

slowdive님이시당! 반가워요. 감사드려요. 택배는 곧 보내드릴게요. 아쉽지만 다음에 뵐 기회가 있겠죠. 서평이라 영광이죠 ㅎㅎㅎ

정성스런 편지까지 흑흑 감동이에요^^

아니에요 제가 더 감덩이에요!

고물님 결혼 준비 뉘앙스는 없었던듯 한데 그 사이 결혼식에 신행을 다녀오셨다구요?^-^
축하드려요~♡신행도 터키는 아니겠죵^^;;;

미미별님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셨나요? +_+!
결혼한단 말은 꽤 했는데 스팀잇에 식 관련해서 글을 쓰진 않았어요 ㅎㅎ 감사해요. 신행은 크로아티아를 다녀왔어요. ㅋㅋㅋ 왜 터키를 말씀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이스탄불을 경유했으니 다녀온 셈이네요 ㅋ

앜ㅋㅋㅋ 왜 쿠바를 생각하고 터키라고 쓴건지 ㅠ
어쨌든 제가 잘찍었네요. ㅋ

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살짝 이상하다는 생각이 ㅋㅋ 쨌든 찍기도 잘하시는 미미별님 ㅋ

쿠바 생각하고 터키라고 적다니
몸 따로 마음 따로가 여기서 나온 말이구나 ㅎㅎㅎ

팥쥐형도 그런적 있는거 다 알아 ㅋ

결혼 축하드려요!!! 텀블벅 성공도 축하드리고요!! :)
제주에서도 티타임 한번 해주세요! ㅋㅋ

제주도 가면 솔나무님께 연락드려도 되나요?ㅎㅎ 나중에 꼭 티타임 한 번 가져요.
감사드려요 !

물론이죠!! 연락주세요. :) 전 제주도 남쪽 서귀포에 살고 있답니다! ㅎㅎ

결혼 너무너무 추카드려요,, 많이 많이 행복하세요 고물상님!!!

흑"흑"

우린 다음생에 만나요,,ㅠㅠ ㅋㅋ

ㅋㅋ 아니 다음생이라니 이번생에 만나요 곤님 ㅠ ㅋㅋ

축하는 감사히 받겠습니당 😀

많은 일들을 잘 마무리하고 돌아오셨군요. 소식 반가워요.
곧 썰들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커피모임은 마음으로 응원을 보내요!

레일라님 브런치에서도 봤지만 스팀잇에서 보니 더욱 반가운 :D
공연할 때 못간 게 너무나 아쉬워요. ㅠ 엉엉..
다음 기회가 있으리라 믿어봅니다. 감사해요.
책은 살포시 보내드릴게요.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아이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다리는 것처럼요~!!

파치님 웃는 모습 영상지원되네요 - ㅋ 한동안 웃을 일이 별로 없었(??)는데 오늘 덕분에 웃어봐요. 고마워요 파치님 택배로 찾아뵐게요!

결혼도, 출간도 모두 축하드려요!

우왕 불이님 오랜만이에요 너무나 감사드려요 +_+!!

여러 가지 축하드릴 일이 많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이것저것 일이 많았어요. gluer님 오랜만이에요 너무나 반가워요.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_+!

네? 결혼하셨어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네- ㅎ 결혼했어요 거의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감사합니다 :D

축하드려요~~ ^^
크로아티아 여행도 너무 좋으셨겠어요~ ^^

라라님 오랜만이에요. 감사드려요.
여행 이야기는 기회가 되면 올릴게요. (생각보다 힘들었다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