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신차 2017 신형 벤츠 E클래스 나이트패키지 후기: New 2017 Mercedes-Benz E-Class E300 Avant-garde

in #mercedes-benz8 years ago (edited)

외제차 중에서 벤츠를 좋아하는 이유는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성능도 훌륭하기 때문이에요.
이번에 벤츠 E300 아방가르드 신형 화이트를 새로 구입해서 너무 마음에 들고 만족해요.
E클래스 나이트패키지의 가장 큰 변화는 사이드미러커버 등의 블랙처리와 부메스터 사운드 시스템 장착, 실내 알루미늄 트림입니다.

벤츠 E300 풀체인지 나이트패키지 신형 모델은 구형 e클래스(W212)에 비해 훨씬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요.

프론트 하단범퍼 , 사이드미러 커버, b필러, 리어범퍼크롬, 실내 트림이 블랙으로 되어 있고요.
또한 휠도 18인치 블랙투톤으로 5트윈 스포크 알로이 휠입니다.

E300은 S클래스의 내부와 비슷한 편이여서 운행 중의 즐거움을 더욱 느낄수 있어요.

알루미늄 트림의 모습입니다. 메탈의 느낌도 나고 실제로 보면 더욱 고급스러워 보여요.

The New E-Class에 세계 최초로 적용된 Wide-Screen Cockpit display는 12.3인치 와이드 스크린 고해상도 화면의 계기판으로 차량의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고 한눈에 정보가 들어와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아요.

신형 벤츠 E300 풀체인지는 곳곳에 크롬과 블랙 크롬이 들어감으로써 좀 더 젊은 느낌과 스포티한 느낌을 주고 사운드는 독일 부메스터 사운드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서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해서 음악 감상을 더욱 즐겁게 합니다.

운전석 문짝의 도어 부분도 알루미늄 트림과 같이 마감처리되어 미끄러지듯한 느낌과 상쾌한 느낌이 많이 들고, 자세히 보시면 동그란 부분이 나이트패키지의 가장 큰 가격적인 포지션을 차지하는 부메스터 서라운드 시스템중 하나인 스피커 부분입니다.

도어 버튼은 플라스틱이 아니라 금속재질로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파노라마 썬루프여서 채광이 잘 되고 하늘을 넓게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뒷자석에도 승차해 봤는데 구형 e클래스보다 넓고 승차감이 편해요.

우아하고 예쁜 화이트 벤츠 E300 후기를 잘 보셨다면 스팀잇의 게시글 하단에 투표해주세요!
여러분들의 투표가 스팀잇 포스팅을 신나고 즐겁게 만들어요.^^

Sort:  

mercedes really upped their game ! fantastic the new design line.

차 부럽네요~ ^^ 플래그 두 방은 신경쓰지 말아주세요. 다중아이디로 활동/타인비방 하다가 비추천 받고 화나서 저러는겁니다 ^^; 아리님 담에 레시피 같은거 올려주시면 큐리에 올라갈 확률이 더 높을 것 같아요~

플래그두방이 뭐죠? ㅎㅎ 요리레시피 사람들이 별로 관심 없을 것 같아서 일부러 안올리고 있었는데 꾸준히 올려볼게요. calyop님 감사합니다.^^

투표한 사람 목록에 보면 (-) 되어있는게 있어요 (글 우측 상단에도 깃발표시). 비추천=플래그입니다.
레시피가 좋아보이는건 여기가 창작물을 좀 더 쳐주거든요.

아 네~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신난다. 당신은 최고입니다!

모닝님 시무룩... ㅎㅎㅎ 혹시 외국인으로 오인받으신거 아닐까요? ㅋㅋ

응원합니다~~ 좋은글 기대해 봅니다~

sunsallo님 감사해요. 매우 맑은 하루 보내세요~^^

벤츠...이렇게 스팀잇을 통해서 보게되니 더욱 좋아보이네요.
지난 번 글들을 봤더니, 필그림하우스 소개한게 있던데 마침 찾고 있던 곳이라 덕분에 좋은 정보 알게되었습니다^^

vip님 감사합니다. 필그림하우스는 꼭 방문해주세요. 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비싼 펜션이나 리조트보다 좋더라고요. 앞으로 종종 소식 나눠요~^^

얼굴인증은 무조건 추천입니다.

woo7739님 감사해요. 종종 포스팅에 얼굴 인증을 해야겠네요.^^
기쁨의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아우디가 예뻐보이다가도 벤츠가 예뻐보이기도 하고..ㅎㅎ 매력이 넘치는 것 같아요 차는 ㅎㅎ

아우디 화이트도 예뻐요~^^

보기 좋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포스팅 부탁드릴게요~

dubi님 감사해요. 유익한 정보를 주는 포스팅 할게요.^^

멋지네요. 한대 사야겠네요. 내년에 대박 터지면 ㅎㅎ

smile님 화이팅 입니다.^^

This post has been linked to from another place on Steem.

Learn more about linkback bot v0.4. Upvote if you want the bot to continue posting linkbacks for your posts. Flag if otherwise.

Built by @ontofracta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