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상절티사 와 함께하는 추석 맞이 Meetup. 광주 광역시(10/5)! "Remind"

in #meetup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_door.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안내 드린 사항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재공유 드리려 합니다 ^^

kr-Ameetup, kr-meetup 을 열심히 하고 있는 ... @tworld 입니다.
물런.... 우리 길동 @roychoi님 만큼은 아니지만.... ^^


[kr-meetup] 상절티사 와 함께하는 추석 맞이 Meetup. 광주 광역시!


요즘 같은 기분이 꿀꿀 할때는 Meetup을 통해서 서로의.. 기분을 털어 버리시죠 ^^
제가 원래는 Ameetup 전문인데 ... 이번에는 일단 C meetup으로...

추석 명절 맞이 Meetup 광주 광역시

차한잔 하시면서 이런저런 담소 나누시죠 !!
참석 원하시는 분은 댓글 부탁 드립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ell plan meetup Korean sttemetan.

응원합니다~

기대되는 광주 밋업입니다. ^^
즐거운 여행이 될 거 같아요. ㅎㅎ

캬 ~ 기대에... 못미치면 어떻게 하죠 ... ㅎ

좋은시간 되세요 ^^

감사합니다 !!! 모두가 다 좋은 시간으료 .. ㅎ

흑 다들 모이시는 군요~ 부러워요~
모두 좋은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밋업 밋업 !! 다들 모이셔야죠 !!

광주 밋업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또 새로운 밋업이라서 ... 설레이네요 ㅎㅎㅎ

명절 후유증은 여기서 푸나요~~ ㅋ 그날뵈요^^

어서어서 만날생각에~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