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상절티사 와 함께하는 추석 맞이 Meetup. 광주 광역시!

in #kr-meetup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_door.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다른건 아니고 ^^ 추석 명절 맞이 ... Meetup을 해볼까 해서 글을 씁니다 !!
이번 추석 명절은 어느때보다도 정말 ! 긴 ~ 황금 연휴 입니다 !
다들 즐거운 계획 세우셨을꺼 같습니다.

뉴스나 언론에서도 어디 여행 안가나 등등 ^^ 긴 연휴를 어떻게 보낼지 고민 하게 만드네요
10월 2일 임시공휴일 확정, ‘추석 황금연휴’ 최대 10일… 남들은 어디 여행가나

명절이니까 고향에 내려가는 사람들이 거의 대다수 일꺼고, 해외 여행도 가시는 분들도 많을것 같습니다. 저는 고향인 광주에 내려가는데 우연치 않게 톡방에서 이야기 하다가 지역 이야기가 나와서... ^^ 몇몇분 그곳에 계시는 분들도 있고 고향에서 Meetup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제가 서울에서 "steemit meetup by 강서" 모임을 주최 하고 있습니다.
Meetup을 해보니 좋은 점도 있어서 저는 계속 추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겸사 겸사 추석 명절 맞이 Meetup을 하려고 합니다.
( @mattchoi님께서 부산 지역도 명절 맞이 하신다고 하셨던것 같습니다만.......?)

간단하게~ 만나서 차한잔 하면서 이런 저런 가상화폐 관련된 이야기 그리고 Steemit 관련된 이야기 등을 하면서 시간을 갖었으면 합니다. 먼저 사전에 몇분이나 계실까 해서 글을 올리는 거니까 참석 가능하신 분들을 댓글 부탁 드립니다. 아직 일정 등 명확하게 딱 정하지는 않았지만 차한잔 하면서 이야기 하는것으로 생각 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부담갖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광주_명물_-_Google_검색.png

추석 명절 맞이 Meetup 광주 광역시

  • 날 짜 : 추석 연휴 기간, 상세 일정 미정
  • 장소 : 상무지구 커피숍 or 염주체육관 앞 할리스 커피
    Daum_지도.png
  • 참석 예정자 (소환해 봅니다... )
    @tworld @seaturtle @hwan100 @redpiano @sukjunko

차한잔 하시면서 이런저런 담소 나누시죠 !!
참석 원하시는 분은 댓글 부탁 드립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Sort:  

저는 인천 토박이지만..ㅋㅋㅋㅋㅋ
즐거운 명절 밋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광주 맛집, 멋집, 각종 추억이 담긴 술집-찻집 투어 시켜주시나요? ㅎㅎ

ㅎㅎㅎ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한번 구상 해보겠습니다 ! ㅎ

오픈 채팅방을 만들었습니다 !! 참여 부탁 드립니다 !
https://open.kakao.com/o/guWK8nA

연휴를 다 쉴수 없는 아픔이 있어서ㅜㅜ 부디 날짜가 맞아 참석할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넵 일정 조율을 한번 해봐야겠네요 !

오픈 채팅방을 만들었습니다 !! 참여 부탁 드립니다 !
https://open.kakao.com/o/guWK8nA

광주 사시는 분들 너무 좋겠네요~ 아흑 부러워요~~~ 행복한 만남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ㅎ즐거운 만남이 될것같아서 !! 설레임 가득 입니다 ! ㅎ

지역별로 밋업이 활성화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만남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ㅎㅎ

곧 조만간 필리핀 ... 지역 ^^ 밋업도 진행 되지 않을까요 ?? ^^?

아 네 ㅎㅎ 제가 가는게 낳을듯요 ㅋㅋ

외할머니댁인 광주네요 ㅎㅎㅎ 광주 좋아요.

ㅎㅎㅎ 전 광주 토박이라서 !! 광주 살기에는 정말 좋은 곳이죠 ㅎ

저고 참여 하고 싶어요. 최대한 일정 조율해 볼께요.

일정을 빨리 정해야 겠네요 ^^ 다들 스케줄에 무리가 없으시게 !!

오픈 채팅방을 만들었습니다 !! 참여 부탁 드립니다 !
https://open.kakao.com/o/guWK8nA

밋업은 항상 응원! 화이팅!

티월드가 외도 하는뎅.;;; 강서는 어쩌구.. 광주에..ㅠㅠ
같은날 강서에서 잡아야 겠음 ㅋ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출석부에 밋업 소식 링크해두려합니다! 원치 않으시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대댓글로 말씀주세요. :-)

전혀요 ^^ 감사합니다 !!!

일정 맞으면 참석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