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10. 암호화폐 덕분에.. / 최우영일식!

in #meetup7 years ago

안녕하세요 @skt1 입니다.

시작은 좋았으나, 최근 암호화폐 의 많은 변화와 함께 펼쳐지고 있는 많은 큰폭의 변동성, 스팀잇의 하락세 게다가 회복되지 않는 시장 등으로 인해 공개적인 투자의 글들이 스팀잇에서 많이 줄어 든 감이 있습니다. 가만히 생각해 보면, 불과 4개월전 처음 스팀잇을 접하였을때, 저 역시도 스팀잇 보다는 다른 커뮤니티를 통해 먼저 접하게 되었던것이 아니었나 합니다. 하지만 급속도로 이곳 스팀잇의 성장, 즉 유입이 급격화 되었고, 많은 수의 좋은 글, 좋은 정보가 생산되게 되었던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지금은 당시에 비해 그렇지 않을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헤처나갈 돌파구를 찾아 보고자 했던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현재 진행중인 암호화폐 투자후기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과 직면하고 있는 이슈들에 대해서 의논하고자 함께 진행하고 있는 @isaaclab 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전화를 하기를 여러차례, 온라인메신져로도 오랜시간 의논을 하였지만, 보다 디테일한 방법을 고민해보기 위해서는 그래도 만나서 의논해 보자는~ ^^ @isaaclab 님의 좋은 아이디어 덕분에 다시 한번 힘내 진행하려 해보려 합니다~!! )


개인적으로 회, 초밥 등 을 참 좋아라 합니다~!! 만나는 위치상 영등포라는 곳이 절 때 중간은 아님에도.~ ^^; 맛집이라는 유혹으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 참고정보

  • 상호 : 최우영일식
  • 위치 :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12-7
  • 영업시간 : 11:00~15:00 , 17:30~22:00 (마지막주문 21:30)

지난 번에 소개 드린 영등포 근처 소재의 최우영수산과 같이 가성비로 승부하는 그런 곳중 하나 입니다.

모듬사시미(2.4만), 모듬초밥(1.3만)+미니우동은 함께나옴..

(제가 사진을 참 잘 못찍어서 그렇지~ ^^; 실제로 보면~ 모습도 맛도 굳입니다~!!)

최근 스팀잇 이야기, 투자에 관한이야기 등등. 이런 저런 이야기에. 시간이 흐르고, 조금은 부족했는지, 몇 가지 메뉴를 추가해 봅니다~ ^^

추가한 장어구이.. (이게 4천원인데.. 믿어 지십니까? ㅎㅎㅎ, 적은양이긴 하나, 정말 강추 합니다. 부드러움에 놀라실..)

우리 또한 스팀잇의 한 명의 투자자로써, 스팀잇의 밝은 앞날을 기대하며, 한 잔~, 두 잔~..^^;
내일이면 조금 나아지고, 한달 뒤, 일년 뒤면, 아마 지금을 회상하며 미소 지을 그날을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에이... 맛난거 드실려구 만나셨군요^^ 미소 지을 그날을 위해~~ ㅎㅎ

눈치가 100단 이십니다..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 그래서 독거노인님을 뵈야 겠습니다~ ^^

좋은 거 드시고 오셨군요 ㅠ3ㅠ 저도 비트렉스에 안들어간지 ..... 까지 썼다가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괜히 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호시절이 돌아오길 바랍니다 ㅠㅠ

호시절을 기다리듯.. 꾸준하게 스팀잇을 즐기시면 될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하는 중입니다. ^^

그리고...~
경복궁 야간관람 함 가야 하는데요.^^

멋진 메뉴에...초록색 병^^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스티밋이 전진하길 빕니다.

눈썰미가~ ^^.
감사합니다. @neojew 님도 저도.. 계속 전진하시죠~!!

느낌좋아요!

캬~ 감사합니다`!!

맛집 잘 보고 갑니다. ^^

^^.. 감사합니다~!!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신가봐요. 어제 안산갈때 @isaaclab 님께 급밋업을 청해볼까했었는데 넘 급이고..실례가 아닐까해서..ㅋㅋ 무튼 영등포 횟집정도는 달려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오.. 카일님.~!!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 그 양재에 양꼬치집 한번 가야 하는데 계속 미뤄지고 있습니다. ㅠㅠ;
필요하시면, 스팀챗으로 연락 주셔요.. 혹시 아이작님과 연락처를 알고 계시면 통해서 제 연락처를 받으셔도 됩니다~!! ^^

어제는 제가 아침부터 서울에 있어서 ㅎㅎㅎㅎ 아마 급밋업을 신청하셨더라도 불가능했을 듯 싶네요 ㅎㅎㅎ
제가 추천한 맛집을 찾아가시니, 좀 더 신중해져보려고 합니다 ㅎㅎ

최우영 일식, 스시 두 곳 모두 매우매우 추천합니다. 그뤠잇.

추천추천.~!! 또 갑시다~ ㅋ

Awesom...... Spechless 😁

와 진짜 핵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맛집 소개 감사합니다. 저도 조만간 근처니 가봐야겠습니다.... ㅋㅋㅋ 가격대비 퀄리티 굿인거 맞는거겠쬬?ㅋㅋㅋ

그쵸그쵸,, 넘 열심히 일만 하시면,, 탈나요..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들인데..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8.38
ETH 2373.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