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제3회 강남밋업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in #meetup7 years ago (edited)

1515754840630.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2018년도에 너무 좋은 기운들을 받고 있는 로이최입니다.
벌써 시간이 흘러 3회 강남 밋업을 추친하게 되었네요.
이 기운을 나눠드릴겸 즐거운 스팀잇 수다의장에 스티미언님들을 초대합니다!



제 3회 강남밋업 확정 스티미언님. 참여 원하시는 스티미언님께서는 댓글이나 오픈채팅방에 참여하세요.
@roychoi
@feyee95
@skuld2000
@beatblue
@worldinmyheart
밋업전까지 주 1회 1번씩 밋업공지하며 글보상으로 참가하신 스티미언님들이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밋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소통하며
함께 스팀잇을 즐기며
함께 만들어가는 강남 밋업이 되길 바랍니다.


IMG_20180113_154156.jpg

Sort:  

앗 저 회사가 강남 근처라 갈 수 있습니다.^^~
드디어 첫 밋업을 하게 되었네요.^^
가입하고 밋업 언제 열리나 ~~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뉴비라 제가 새로 만들기도...
어떻게 추진할지 잘 몰라서요! (아무도 안올것같고 ㅎㅎㅎ)
밋업맨 로이 님 감사합니다.^^ 3차강남밋업 앤블리 참가요! ^^

와우. 밋업에 대한 열정 저보다 뛰어나신데요? 앤블리님 참가확인!

네^^ 이번에 참가해보고,
제가 새로운 밋업 추진해보려고 합니다.! ^^

와우~ 멋진 여성이시네요!! 추진하시면 참가하겠습니다!

I gave you some lovin How bout you give me some too?

저도 참가신청 합니다!!! 회사가 교대역 주변이라 딱이네여! 오픈챗방도 조인했습니다.

앗..하필 도쿄여행이네요..ㅠㅠ 계속 밋업 기회를 놓칩니다ㅠㅠ

도쿄여행 즐거우실거같네요! 밋업은 앞으로도 쭉 있으니 언제든지 뵈요(^_^)

와 서울 밋업이라니! 엄청난 분들이 많이 오시겠네요!!ㅎㅎ
스팀잇이 활발해지며 점점 더 밋업도 활성화되는 것 같습니다

강남밋업 3차예요. 꾸준히 많은 소통하길 바래봅니다!

스팀잇의 많은 밋업은 로이최님 주최로 진행되는군요 ㅎㅎ 멀리 부산에서나마 즐거운 밋업을 응원하겠습니다^^

부산에 계시는군요? 부산에도 밋업 열리니 참여해보세요(^_^) 응원감사합니다!

와... ㅠㅠ; 강남 밋업 간다 간다,~ 가보구 싶다만 외치다가. ㅠㅠ 벌써 3차까지나 달려 왔네요..^^; 이번엔 한번 노려 봅니다~ ^^;

형님 기다리다가 목빠져서 자라되기 직전입니다 ㅎㅎㅎ 꼭 오셔서 주당의 실력을 보여주세욧!

조금 늦더라도 참석하겠습니다 ㅎㅎ 로이최님 간만에 뵙겠군요 !!

오랜만에 뵙는건가요?(^_^) 환영합니다!

네 종로에서 뵙고 거의 반년만인거 같아요 ㅎㅎㅎ 무튼 추진하는 강남 밋업 기대할께요 :)

안녕하세요^^ 스팀잇 완전 뉴비 @jinwonchoi입니다. 다른 분들 밋업 후기보면서 부러웠는데 직장이 강남역 바로 옆에 있어 가까워서 좋네요~ 저녁에 다른 일정이 있어 카페모임이라도 참석하고 싶습니다 ㅎㅎ

카페모임도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아직 단체방에 참여않하셨네요?^^ 참여하셔서 소통해보세요!

오 정말훌륭하십니다!!ㅋㅋ
스티머여러분을 만날수있는 일이생기다니ㅎㅎ
스팀잇 아직초보여서 궁금한것도만고 하는데😂😂
저희도 참석가능할까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단체 카톡방에 참가하셔서 소통해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