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i 강서 밋업에 다녀오다♡^.^*

in #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 어제는 강서 밋업분들과 사당으로 출동 ~

2.png

제가 찾아갈곳은 이곳!

밋업을 가기위해 회사가 끝나자마자 전철타고 출동~

전철안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전철안 사람들의 어깨빵에 여기저기 치이면서 힘들때쯤

저의 앞에 똭~! 자리가 났어요 +_+ 오예~ 하고 옆을 바라보니

어느 정장을 말끔하게 차려입으신 백발의 아저씨가 있더라구요..

차마 앉지못하고 그 분을 물끄러미 바라보았죠 'ㅁ'a

제가 자리에 앉지 않자 그 분도 저를 물끄러미 바라보시더니

"앉으세요~: )" 라고 말을 건네십니다 ㅎㅎ

아~ 금방 내리시나보다~ 하고 저는 신나서 자리에 콩~

앉았죠 ♡

그런데 한참이 지나도 그분은 내리지 않으셨습니다.

아... 그냥 나에게 양보를 해주셨던거구나...

미안함이 밀려올때쯤 저의 옆자리분이 일어나셨어요 'ㅁ'

그제서야 그분은 자리에 앞으셔서 책을 꺼내 읽으시더라구요

ㅡ.ㅡ 이분.... 엄청 멋지다..

문득 그런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a

그렇게 뿌듯함을 않고 밋업현장에 도착~ ♡

저를 제일 먼저 반겨주는 대게친구~~ 안녕 ? 'ㅁ' ㅎㅎ

들어가니 일찍이 사람들이 도착해있더라구용 ㅎㅎ

이제 맛있는 대게를 먹어야겠죠?

1.jpg

"응.. 난 너를 먹을꺼야..."

2.jpg

"하나도 안무서워~~!!"

3.png

홍게 친구가 먼저 나와 자태를 뽑내자

대게 칭구도 뒤를이어 등장~~ >_</

너희들.. 비쥬얼이... 너무 매력적이야.... ㅠ0ㅠ

맛있게 냠냠 하며 대화를 나누는 동안

게딱지 비밥밥도 뿅~ 하고 나타났네용 >_</

오예~ 술밥을 먹어줘야 하는 센스~!

4.jpg

맛있는 각종 안주가 나오고 우리는~

이야기 꽃을 펼쳤지용~^0^*

신이나서 짠~>_</

즐겁게 대화를 마친 우리 2차로 이동~

2차는 맛있는 양꼬치와 각종안주들로 또 한잔~ >_</

이걸로 끝날 ... 강서 밋업은 아니죠...

3차 노래방 고고~

신나게 노래부르고 ~

@isaaclab님이 사가지고 오신 메로나로

스팀 상승 기원 메로나 발사~!!

4.jpg

열정을 열심히 불사지르고

저는 다음날 출근을 기약하며 먼저 아쉬움을 않고

자리를 떠야만 했다는 흑흑흑....

강서밋업 진행을 맡은 @tworld 고생했엉~!!

@skt1 옵 오랜만에 만나 반가웠어~!!
항상 응원해~~! 화이팅 이얌~!!^^*

@isaaclab ~메로나 아이스크림 >_</ 맛있었어~!

덕분에 즐거운 짤을 만들었넹 ㅋㅋ

@segyepark 옵~ 오랜만에 얼굴 뵈었네용 ㅋㅋ

선물빨리 고르세요 + _+ 부르르르르르

@seunglimdaddy 옵~ 'ㅁ'a 다시만나 즐거웠습니다 ~!! >_<!!
또 보아용 ~^0^*!!

@soomin 처음 뵙겠습니다 ㅋㅋ >_</ 만나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자주 봅시다~!!

@sukjunko 덕분에 너무 맛있는 대게를 먹을수 있었음 ~!!
고마웡~!! 준코야 담에 또 보자규~!!!

@happadai 이게 얼마만이야~ 넘 반가웠음~!!뉴욕커~ + +/
라디오 방송은 언제 다시할꺼니 >
< / 어여 활동을 시작하라~!!

@annvely 블리 블리 앤블리 다시 만나서 즐거웠엉~^0^*

2.png

앞으로도 자주뵈어요~~ 강서 페밀리~~♡

1501987480284.png

Sort:  

로미언니는 오늘도 에너지 뿜뿜, 대게가 어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맛있어보여요 그리고 차트에서 메로나 봤으면 좋겠습니 갺 ㅋㅋㅋㅋ

로미님의 포스팅으로 강서밋업을 보니 스팀잇이 살아있다는게 느껴지네요ㅎ 로미님 오늘은 더 재미있는 불금되세요 ㅎ

오늘도 강남 밋업입니다 'ㅁ'
부천밋업때 열심히 도와준 로이를 위해
품앗이 하러 갑니다 ㅋㅋㅋㅋ
우보님도 오늘 하루 행복한 불금되셔욤~~!!!♡

맛 있는입니다, 내 게시물과 함께 약간의 도움이 나 희망은 당신이 그것.
https://steemit.com/kr/@steiker1/6wzcgb

이뿌네요~^^

감사합니다 ^0^*

스팀잇을 인연으로 만나신분들이 참 많네요 ㅎㅎ전국 밋업도 많고 ㅋㅋ 즐거워 보이십니당ㅎㅎ부럽네요

스팀잇에서 밋업의 재미는 빠질수 없는것 같아요 ^^
파파님도 종종 밋업도 참여하면서 스팀잇의 재미를
추가로 느껴보심이 어떠실런지 >_</

경북 포항의 시골에 있어서 ㅋㅋㅋㅋ주변에 아무도 없샤용ㅎㅎ

강서 밋업!! 맛난거 많이 드시고왔네요 ㅎㅎㅎㅎ

ㅎㅎㅎ 강서분들이 미식가 분들이 많은세요~
맛있는것만 찾아드신다는 ~ >_</ㅎㅎ

헉!! 강서 밋업을 사당에서!!! 여기서 사당 완전 가까운뎅~ 저도 껴주셈~!!!ㅋㅋㅋ

보통 강서밋업은 강서구청근처에서 하는데
이번에 사당은 첫 출동이네요 ㅎㅎ
진짜 기회가 된다면 함께 해요~~ >_</

꺄~대게도 맛있어보이고! 넘 즐거우셨겠어요 로미님^^

강서밋업은 대화도 대화지만
먹는재미도 쏠쏠한것 같아요 >_</
즐거운 밋업이였습니다 ^0^*

와!
너무너무 잼있는 밋업이였군요. 부럽습니다^^

제이탑님도 기회가 되면 함 뭉쳐야 되는뎅~~!!
언제쯤이나 볼수 있을런지 >_<!!!
제이탑님 보는게 연예인보는거보다 더 힘드네요 ㅎㅎ

많은 분들이 오셨었네요 ㅎㅎ
저도 언젠가는 참여하고 싶습니당~

스마트님 진짜 밋업에서 아직 한번두 뵙지 못했네요 ^.^
언제 나오실꺼임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85.43
ETH 3494.1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