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여러분을 저희집에 초대합니다.

in #meetup6 years ago

이제 저희집에 모일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3월 17일에 모이기로 했으며.

제가 스팀을 시작하는데 큰 원동력이 되어주신 @venti 님과 @roychoi 님. 그리고 @successtrainer (개별 밋업) 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강남 밋업에서 제가 약속을 드렸던 것으로 인해서 저희집에 초대하게 되었는데요.

물론 일정으로 인해서 참여하지 못한 분들은 2차 밋업이 계획되는 대로 다시 한번 초대하는 자리를 마련해볼까 합니다. 저희집은 나름 소박한 집이지만. 집을 짓는 기간 동안 고생을 많이 해서 그 고생한 스토리로 인해서 많은 분들께 화자가 되었던 집이기도 합니다.

집짓기와 별도로 이렇게 스팀잇을 함께하는 분들을 초대하게 된 것이 기쁘고 차후에 밋업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밋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 그분들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

20180107_125903.jpg

Sort:  

밋업 안뻘쭘 한가요?
한 번도 안가본 1인....

해보면 나름 즐거움이 큽니다. ㅎ

주변풍경이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참여해 보겠습니다.

네 다음 2차 공지 때 한번 뵈면 좋겠습니다. ㅎ

밋업장소가너무좋네요ㅎㅎ맛있는거드시고게임한판!!ㅎ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시라면 역시 게임기만큼 좋은 것도 없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헉 집에 게임머신(?)이 있는건가요??? 대단하세요~!! 저도 좀 시켜주세요 ㅎㅎ

네 곧 함께 할 시간이 다가옵니다. ㅎ
좋아하시는 게임이 있으면 한판 붙으시죠 ㅋㅋ

집 짓는 이야기를 꽤나 예전부터 본 것 같은데 잠시 못본새 완성하셨네요!ㅎㅎㅎㅎ
축하드리고, 즐거운 밋업 되시길 바랍니다 :)

축하 감사합니다. ㅎ 해피 밋업타임 갖겠습니다.

함께하고픈 분들과 함께하고픈 시간이지만
다음기회로 패~쓰~!!!

이번에 로이최님이 함께 봉사를 간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도 관심이 많은데 나중에 함께할 시간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밋업 때 뵙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