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인천 Meetup, 사람을 보고, 미래를 보다.

in #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빛블루 (@beatblue) 입니다.

아마도 @romi 님의 부천/인천 밋업 후기는 제가 마지막이 아닐까 합니다. 늦어도 너무 늦었네요~~

날이 춥고, 지역적으로 접근성이 아주 좋은 곳은 아니라서, 몇 분이나 오시려나 했는데, 이미 단톡방에는 메시지가 넘치고 있었고, 생각보다 늦은터라 부랴부랴 달려갔습니다.

물어물어 밋업 장소인 드루와 포차에 도착해보니, 이미 30여분에 가까운 분들로 인산인해~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고 있었는데, 다행히 로미(@romi)가 뉴비 분들에게 스티밋 선교(?) 중에 반갑게 맞아 주었네요~ 타타(@tata1)님과 로이(@roychoi)도 반갑게 인사를 주셔서 다행히 초기 긴장감이 싹 가셨습니다.



이번 밋업을 통해 크게 알게 된 분들 중,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가지신 @mukstar 님, 앞으로 많이 친해질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드네요~

스티밋 아이디를 통해 나이를 알려주고 계신, 우리의 멋진 기린아(@girina79) 님~ 기린아님과 대작하느라 소주로 시작했는데, 소주 장기 레이스는 다음엔 힘들 것 같네요;

그리고, 처음엔 몰랐는데, 드루와 북섬에서 열심히 선교(?) 중이셨던, 스티밋 셀럽이자 긍정의 벤티(@venti) 님~ 다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계셔서 좋네요~

제가 주로 앉아있던 드루와 남섬쪽에서 저는 주로 로미, 타타님, 그리고 뉴비 3인방이신 @zird 님, @euny0825 님, @choiintae 님과 말씀을 많이 나눈 듯 합니다. 잘생긴 이 분은 별도 사진이 있어서~ 다시 얘기하기로 하고, 엄청나게 추웠던 날씨에 시원한~ 시스루 등을 가진 이 분은 또 누구실까요? 이미, 밋업에 참여하셨거나 후기들을 읽어보셨으면 충분히 알고 계실 겁니다. ㅎㅎ

먼저 @showroo 님 세션~~ 이 날 밋업에서 제가 직접 찍은 몇 안되는 사진이네요~ 정말 잘 생기셨더라구요~ 저희 회사가 성인 캐스팅이 가능했다면, 추천해도 좋을 분이었죠~ ㅎ

@showroo 님 사진을 찍느라 제가 여념이 없네요~ ㅎㅎ 쇼루님은 외모 만큼이나 좋은 성격도 가지고 계셔서, 아마도 스티밋 차기 셀럽으로 성장하시지 않을까 합니다. 저 그림은 @choiintae 님의 솜씨라고 들었는데 맞는 거죠? ^*

최근 스티밋 KR 커뮤니티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신 뉴비 분들 중 한 분 이시죠~ 외모는 연옌급~ 성격은 준아재~~ ㅎㅎ 잘 알고 계실 앤블리(@annvely) 님 이십니다. 이 날 밋업에서 정말 많은 대화를 나눈 것 같은데~ 중간 중간 셀피도 많이 찍으셨네요~ 타타님도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담고 계시네요~ ^*

제가 찍은 사진 중에 상당히 고급진 사진이지만, 제 망가진 얼굴이 이미 여러 후기에 유통되고 있는 관계로, 무보정으로 공개합니다. 역시나 앤블리 님은 셀피의 프린세스십니다~ ㅎㅎㅎ 옆에 @mukstar 님 표정도 예술이시네요~ ^*

앤블리(@annvely) 님은 사시는 곳도 저랑 같은 지역이고, 일하는 곳도 멀지 않아서~ 앞으로 여러모로 뵐 일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봄 정도에 진행될 송도 밋업의 운영진을 이미 수락하셨구요~ 쇼루님과 더불어 더 멋진 스티밋 셀럽으로 발전해 가시리라 믿습니다~


이 밖에도 이노빛(@innovit) 님과 루돌프(@rudolph) 님도 뵈었는대요~ 다음에는 좀 더 길고 즐겁게 얘기해 보아요~ 그리고, 인사를 나눴음에도 기억못하는 분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릴께요~

즐거운 시간은 늦게까지 계속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대략 마법이 풀리기 전인 밤 12시 되기 전에 일어났구요~ ㅎ

정말 많은 좋은 분들과 즐거운 대화안에서 스티밋과 암호화폐 관련 말씀을 나눴구요~ 컨텐츠와 소재, 컨셉 등에 관해서 올드비 분들의 노하우도 들어볼 수 있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많은 분들이 참여하신 만큼, 일일이 모든 분과 인사를 나누지는 못했네요~ 아쉬웠지만, 앞으로 더 알아갈 기회가 있으리라 믿겠습니다. ^*

벌써, 이번 주말은 강남 밋업이네요~ 또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까요? 역대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밋업을 참여하고 지켜보면서, 암호화폐가 우리 관계에 가장 중요한 본질일 수는 있겠지만, 사람보다 더 중요할 수 없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사람이 가장 소중한 자산입니다. 같이의 가치를 더 확장시키고, 확산시켜 보자구요 ^*

행복하세요.
평화를 빕니다.



관심(follow, upvote, reply)이 더 좋은 스티밋을 만듭니다.


-후문의 붓글씨를 써주신 @tata1 님 감사합니다.

Sort:  

우와 30여명이 모였었군요. 시끌 시끌 즐거웠겠어요. 강남밋업도 참여하시고 대단하셔요~~~

ㅎㅎㅎ 제가 대단할 건 아니고, 해당 밋업을 주최하고 잘 끌어준 분들이 정말 대단하시죠~ @saloon1st 님도 기회되시면 밋업에서 뵈면 좋겠어요 ^*

밋업 후기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참석해보지 못했지만 조만간 기회되면 꼭 참석을 해보고 싶네요.

네~ 다음에 같이 한번 뵈어요~ ^*

생기넘치는 후기네요! 벌써 밋업한지가 5일이나 됬네요 사진보니까 어제같아요 ㅎㅎㅎ 담에는 길게 자리해요^.^

네~ 이노빛 님~ 길게 자리 하려면 소규모 밋업도 좋겠어요~~

뉴비인 저희들에게 오셔서 조언도해주시고 동기부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있다면 참석해서 많은정보 나누겠습니다!

저도 뭐 뉴비 벗어난지(벗은 건 맞겠죠?) 얼마 안되는 터라~ ㅎㅎ 좋은 분들과 좋은 글들 통해 소통하다 보면 어느새~ 뉴비가 아니실거예요~ ^*

@beatblue 형님 많이 반가웠어요 다음에 또 뵐께요 :)

@zird 님~ 앞으로 기회 되는대로 자주 뵈어요 ^*

오오옷... 대전에 밋업이 열리면 참석해보고 싶은 즐거운 분위기네요 ^^

네~ 대전에도 즐거운 스티밋업이 열리길 바래볼께요~~

I do not understand Chinese. But sharing the goodnews is great work

This is Korean, not Chinese.

와~ 정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셨네요... 부럽다는...ㅠ
밋업후기 잘보고 갑니다~ 빛블루님~

네~ 정말 많았아요~ 역대급~ 근데 아마도 내일 강남 밋업이 다시 기록을 탈환하지 않을까 싶네요 ^* 함께 하시면 정말 좋을텐데요~~

제일 막차이신 빛블루님 ㅎ
뒤늦게 올리셨는데 ㅎㅎㅎ 제 사진 이렇게 풀어놓으시렵니까 ㅎㅎㅎ
기린아 님이랑 대작하시느라 취하셨구나~~! 블루님과 자주 뵙겠네요 ㅎㅎ 밋업이 줄줄이 ㅎㅎ
맞아요. 저도 사람이 소중한 재산이라 생각합니다. ^^

취하지는 않았고~ 힘들어질 것 같아서~ 절제 ^* ㅋㅋ 취하면 천사님이 악마로 변하십니닷;

빛블루님도 스팀잇의 얼굴을 담당하고 있잖아요.ㅎ
꽃미남에서 이제는 꽃중년으로...^^
참가인원이 엄청나네요.
강남 밋업은 얼마나 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36.95
ETH 3388.3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