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결혼은.. 미친짓이다

in #marriage-madness6 years ago

혼자 보다는 둘~
둘 보다는 셋,
셋 보다는 넷.
美...
소철님 글 잘 봤습니다.
저도 행복해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애들과 여행도 아직까지는 즐겁게 다니고 있습니다 ^^
오늘도 행복하세요~!

Sort:  

노원님 다녀가셨네요~^^

근데.. 여기서 늘어나는 숫자는 마눌님 숫자는 아닌거죠? ㅋㄷㅋㄷ

그나저나 저는 이제 고딩이 된 녀석의 사정으로
3년간은 여행에 있어서 만큼은 꼼딱마라가 될 듯 싶습니다 ㅜㅜ

제가 예전에 왕이 아니라서.. 후궁들은 당연히 없지요 ^^
아이들입니다~
오히려 고딩이 되면 부부끼리 여행을 많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없는게 도움주는거라면서~
애도 잔소리 안듣고~
부모도 잔소리 안하고~
ㅎㅎㅎ

이제 그때가 저와 집주인에게도 왔습니다
앞으로 삼년간 다시 신혼으로 돌아갈까봐요

그리하여
노원님처럼 이참에 더 늘여볼까봐요 ㅎㅎ

전 아직 애들이 어려서요~
아직은 함께 여행다녀요 ^^

더 늘리시면 애국자 되시는거죠~
인구감소 국가래요 ^^

ㅎㅎ 노원님 사실 저는 공장문 닫아서리
다른 방법을 생각해봐야 할 듯 싶습니다.
일반적인 생산이 불가능 하거든요 이제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