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이 오는 펜, 스팀잇에서 봄을 만나다.

in #manizu7 years ago

저 키다리 아저씨 말고 베프 하면 안 될까요? 그리고 저만 펜이 없는거 같은데 질투나네요.

Sort:  

ㅋㅋㅋㅋ '아저씨' 가 마음에 안드시나요. 그럼 우리 오늘부터 베프! 베일에 가려진 프렌드 ㅋㅋㅋ 근데 김리님 왜 펜없어요. 선배님이시던데...

제가 부랑아라서...

응? ㅠㅠ 그냥 김리님은 @manizu 님 취향이 아닌 걸로...

앜ㅋㅋㅋㅋ 갑자기 진땀.....
이쯤에서 소철님까지 4자대면 해야할듯요ㅋㅋㅋㅋㅋ

걱정마요 마니주님, 저도 사실 김리님 별로... (숙덕숙덕)

뮤트합니다.

악 ㅋㅋㅋ 뮤트해도 제가 찾아갈텐데요?

댓글도 안 보여요.

아저씨 ㅋㅋ

지금 생각하니 김리님은 키다리아저씨가 아니네요. '남미에서 제일 인기없는 마을' 포스팅에서 그런 생각이 강하게 들었어서 그런데... 지금은 아니예요. 베프 맞는 듯. (베고픈 프렌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893.57
ETH 2528.9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