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개비꽃 / 윤석진]

in #magnetar02 days ago

[달개비꽃 / 윤석진]

잡풀이라 해도
종달새처럼
이쁜 걸 어쩌지

도랑에 피고
담장 아래서 웃고
밭이랑에 피는 걸
나는 어쩌지

내게 친구 하자
사방에서 피는 걸
정말 어쩌지

앙증맞은 얼굴
날개옷 입고
햇살처럼 고우니
널 나비라 할까

이쁘면 됐지,
풀이면 어떻고
무수리면 어쩌랴

네 자태에 취해
쭈그리고 앉아
한참만 보면 되지모두 - 종합 정보 포털

당신의 아이디어를 세상에.지금, Modoo CMS로 시작하세요.

블로그, 웹사이트, 나만의 브랜드 페이지를 단 3분 안에 만들고
콘텐츠로 수익화까지 한 번에.
Modoo CMS로 당신의 첫 수익을 시작하세요.

지금 시작하기

쉽고 빠른 개설

회원가입만 하면 블로그와 사이트를 3분 만에 만들 수 있어요.

수익화 자동 지원

모두센스, 제휴마케팅, 자체 상품까지
수익모델을 한 번에 연동할 수 있어요.

나만의 디자인

템플릿부터 커스텀까지, 브랜드에 맞는 디자인을 코딩 없이 만들 수 있어요.

당신의 첫 번째 수익은, 생각보다 가까이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면, 오늘 만든 페이지로 내일 수익을 볼 수 있어요.

무료로 시작하기 →
Modoo

통합 관리 플랫폼으로 비즈니스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관리하세요.

© 2025 Modoo Service. All rights reserved.

신고하기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04.31
ETH 1655.0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