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개비꽃 / 윤석진]
[달개비꽃 / 윤석진]
잡풀이라 해도
종달새처럼
이쁜 걸 어쩌지
도랑에 피고
담장 아래서 웃고
밭이랑에 피는 걸
나는 어쩌지
내게 친구 하자
사방에서 피는 걸
정말 어쩌지
앙증맞은 얼굴
날개옷 입고
햇살처럼 고우니
널 나비라 할까
이쁘면 됐지,
풀이면 어떻고
무수리면 어쩌랴
네 자태에 취해
쭈그리고 앉아
한참만 보면 되지모두 - 종합 정보 포털
당신의 아이디어를 세상에.지금, Modoo CMS로 시작하세요.
블로그, 웹사이트, 나만의 브랜드 페이지를 단 3분 안에 만들고
콘텐츠로 수익화까지 한 번에.
Modoo CMS로 당신의 첫 수익을 시작하세요.
쉽고 빠른 개설
회원가입만 하면 블로그와 사이트를 3분 만에 만들 수 있어요.
수익화 자동 지원
모두센스, 제휴마케팅, 자체 상품까지
수익모델을 한 번에 연동할 수 있어요.
나만의 디자인
템플릿부터 커스텀까지, 브랜드에 맞는 디자인을 코딩 없이 만들 수 있어요.
신고하기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