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맛비 내리는 하루

in #lsj1018last year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53세 남자 입니다. 오늘 처음 가입하였는데 잘 모르긴 하지만 제 일상과 여러분들이 알면 유익한 정보나, 살아가는 이야기 등을 작성해 보려고요

아, 저는 경기도 남양주에 거주하고 있고 초, 중, 고를 모두 이곳에서 졸업하였고, 지금도 남양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조그마한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요즘 경기가 너무 좋지 않다보니 손님들도 줄었고, 그로인해 많이 힘든점이 있네요 그래도 집에 있는 아이들과 집사람 생각하면서 열심히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글로라도 만나빕게 되어 반갑습니다.

이곳에 어떤 내용을 기재해야 되는지 잘은 모릅니다.

그래서 살아가는 이야기, 음식에 대한 이야기 등을 나누어 보고 싶네요,

오늘은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여 거리에 모든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 우산을 들고 있네요, 모쪼록 회원분들도 장마에 피해 입지 않도록 미리미리 준비하시기 바라며, 오늘 같이 이렇게 비가 오는 날이면 해물파전이나, 칼국수, 수제비가 생각나는 모두들 저녁식사 맛나게 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들 보내세요, 내일 또 뵙겠습니다.

아, 참 저희집에서 키우는 강아지인데 많이들 이뻐해 주세요 이름은 코코, 나이는 11살 입니다.
너무 예쁜 천사같은 아이 랍니다.

KakaoTalk_20230626_182601257.jpg

Sort: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코코 너무 귀엽네요!! >_< ㅋㅋㅋㅋ

귀여운 코코 사진들도 많이 보여주세요~~ ㅎㅎ

그리고, 태그입력하실 때,
#krsuccess <-- 이 태그를 추가하시면
카카님(@successgr)께서 소소한 보팅을 추가해주십니다 🙂

그럼 퐈이팅!!!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자주자주 뵈어요.
맞팔합니다.

저도 남양주 거주중입니다
식당 포스팅 해주시면 한 번 찾아뵙겠습니다^^

아, 네 안녕하세요 화도읍에서 이차돌 마석점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 오시면 꼭 말씀해 주세요~~~

넵 감사합니다^^

엇..저 어제 이차돌 가서 외식했는데..^^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팔로힙니다~

환영합니당~~~!!

코코 너무귀엽네용!!!!! 맞팔부탁드려용~~~ ><

감사합니다. 맞팔 하였습니다 잘 부탁 드려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아궁 귀여워라~~~

반갑습니다. 강아지 너무 이쁘네요. 재밌는 스팀 생활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40.37
ETH 3000.36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