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 기념일이야!!! 남편이 이렇게 비싼걸 선물해줬는데.....

in #love5 months ago (edited)

오늘은 나의 5번째 결혼기념일이다. 남편이 나에게 다가와 말했다. 안녕, 사랑. 기념일 축하해요. 그는 나에게 키스하고 준비하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휴가를 보내고 밖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그가 나에게 놀라운 일을 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너무 신났다. 옛날과 같았습니다.
그는 나를 집 근처 식당으로 데려갔다. 그들은 아주 좋은 프라이드 치킨과 김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저녁을 먹었는데 정말 놀라웠어요.
남편이 나에게 반지를 선물했다. 그의 심장은 긴장된 흥분으로 두근거렸다. 섬세한 상자의 포장을 풀자 그 안에 담긴 반짝이는 걸작이 드러났을 때 내 눈은 믿을 수 없다는 듯 커졌습니다. 압도적인 사랑의 몸짓에 말을 잇지 못한 채 반지를 바라보는 내 눈에는 눈물이 반짝거렸습니다.

"그럴 필요는 없었어요." 나는 속삭였다. 내 목소리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었다.
"하지만 난 그러고 싶었어요." 그가 대답했고, 그의 목소리는 진실함으로 떨렸다. "당신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선물처럼 느껴지고, 이번 기념일이 당신이 나에게 얼마나 소중한지 상기시켜주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를 꼭 안고 눈물이 뺨을 타고 흘러내렸습니다. 그 순간, 두 사람의 따뜻한 포옹에 둘러싸여 시간이 멈춘 것 같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영원히 서로를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겠다고 약속하며 서약을 나누던 그날로 되돌아갔습니다.

반지를 손가락에 끼우면서 저는 어떤 물질적 소유물도 남편의 사랑의 깊이와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반지 자체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그 뒤에 숨은 감정, 즉 반짝이는 모든 면에 영원히 새겨져 있는 약속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내가 그에게 무엇을 얻어야 하는지 의견을 말해주세요. 그리고 공감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저도 그에게 값비싼 선물을 주고 싶어요..

download.jpg

내 블로그가 마음에 드신다면 제가 블로그를 만드는 것을 도와주세요. 어떤 팁이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ccount

image.png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71.52
ETH 2421.6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