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코인 -- A/S (Feat. 대가의 지혜)

in #litec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oreaculture 입니다.

며칠전에 '라이트 코인은 한번 더 도약할 수 있을까 ?! 라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 https://steemit.com/coinkorea/@koreaculture/4ij6qg

아래와 같이 댓글이 달린 것을 이제야 보고

오늘 가격을 확인하니 놀랐습니다.

  • 포스팅 당시 가격

  • 현재 가격

포스팅 후 가격이 50%이상 올랐네요, 이 무슨 조화인가요..

다행스럽게도(?) 포스팅과 함께 저도 라이트 코인을 일정 부분 포트에 편입시켰었는데^^
모두 '결과론적인 이야기'이겠지요. 어쨌든 결과가 좋아서 다행입니다.


<개발자, Challie Lee>
트위터로 가보았습니다.
(어제 저의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던 크롬 북마크가 다 날라가버려서.. 이런!!
안타깝게도 하나하나 검색에서 들어가고 있습니다ㅠ)

재미있는 커멘트를 남겨놓았네요.

  • '더 빨리 Coinbase에서 그만뒀어야 했어' 농담반으로 써놓았네요.

  • 밑에 bitstamp.net에 19일(월) 내일 상장된다는 소식도 있네요.

개발자가 이제 LiteCoin 개발에 전념하겠다고 트윗에 커멘트를 했었는데요,
앞으로 더욱 Litecoin이 성장하기를 기대해봅니다.

Bitcoin과 Litecoin..

그들이 앞으로 같이 길을 걸어갈지, 다른 배를 탈지 지켜보는게 참 재미있습니다.


<대가의 지혜>
마지막은 제가 좋아하는 유럽의 전설적 투자자 앙트레 코스톨라니,
그의 명언으로 마무리를 해볼까 합니다.

모든 것은 수요와 공급에 달려있다
현재 주식이 '소신파'와 '부화뇌동파' 누구의 손에 있는가!


'현재 라이트 코인은 어떤것 같나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현재도 라코는묵묵히 제 갈길을 잘 가고 있는 것 같군요 :D

ㅋㅋㅋㅋㅋㅋ

라이트 코인의 성장세도 대단합니다. 아직 알트코인의 세계는 잘 모르지만, 항상 유용한 정보를 주셔서 많이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정확한 날짜 공개가 개발자를 통해서 알려졌었군요.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

와 👏 축성투

축하드립니다.
누가 뭐래도 수익이 나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D

안타깝게 저는 좀더 떨어진다음에 살려고 5비트 걸어놨었는데여. 그때부터 급등해서 못올라탔네여 ㅋㅋㅋ 앞으로도 좋은 정보부탁드립니다. 또 이런기회는 코인에서 많으니 다들 성투하세요^^

오늘 난리가 났더라고요. 어디까지 상승할지 알수가 없습니다. ㅋㅋ

오 라이트 코인이 이제 급성장하는가 보군요~!

지금 방금 본순간 더 올라갑니다!! 알트코인들도 성장세가 어마어마 하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48.81
ETH 2345.69
USDT 1.00
SBD 2.35